ASUS, ‘제19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서 크롬북·윈도우 노트북·올인원 PC 등 교육용 제품 전시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22-04-21 10:5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4월 26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9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해 교육용 크롬북, 윈도우 OS 탑재한 노트북 등 다양한 라인업의 노트북을 전시한다.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올해 19회째를 맞이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 및 에듀테크 전시회이다. 정부에서 인증한 교육 분야 유일의 전시회로, 교육시장에서 아이디어와 노하우를 가진 교육, IT, 에듀테크 분야의 총 420개 사가 참가한다. ‘교육이 미래다(The Future is Education)’를 주제로 다양한 교육 관련 제품들을 전시하고, 학부모 및 학생, 교육 분야 종사자들을 위한 프로그램과 세미나를 풍성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ASUS는 온라인, 비대면 교육이 활성화된 언택트 시대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학습 트렌드를 파악해 학생과 교사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학습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앞장서 왔다. 이러한 노력 중 하나로 자사의 크롬북을 구매한 학교를 대상으로 워크스페이스 진단 및 평가 서비스를 제공하여 제품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심층적인 운영 솔루션을 제안하는 등 제품 도입부터 사후 관리까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 마련된 ASUS 전시 부스에서는 온-오프라인 교육 환경에 적합한 ASUS의 다양한 노트북들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교육시장에 대한 ASUS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전문 서비스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시될 모델은 크롬북 5종(△크롬북 플립 CR1 △크롬북 디태쳐블 CM3 △크롬북 플립 CM3 △크롬북 플립 CX5500 △크롬북 플립 CX5400), 윈도우 OS를 탑재한 비즈니스 노트북 4종(△BR1100FKA △ExpertBook B3 디태쳐블 △ExpertBook B7 플립 △ExpertBook B5 플립), 올인원 PC 2종(△Zen AiO 24 M5401 △ExpertCenter E5 AiO 24) 등이다.

크롬북 플립 CR1은 모듈식 설계된 크롬북으로, 시력 보호 기능과 스타일러스펜을 지원해 교육용 디바이스로 적합하며, 크롬북 플립 CM3는 약 1kg의 초경량 무게와 약 16mm의 슬림한 두께로 콤팩트한 디자인과 높은 휴대성이 특징이다. 크롬북 디태쳐블 CM3는 태블릿형 크롬북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키보드를 탑재해 노트북 모드와 태블릿 모드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수평/수직 스탠드 디자인에 10.5인치 터치스크린과 스타일러스 펜을 지원해 온-오프라인 교육 환경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7.9mm의 얇은 두께로 휴대가 편리하며 MIL-STD-810H 밀리터리 수준의 내구성도 갖춰 학생들이 파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크롬북 플립 CX5500은 15.6인치의 넓은 화면으로 생산성과 엔터테인먼트 성능을 강화했으며,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초고속 와이파이 6을 지원해 온라인 학습 환경에 적합하다. 크롬북 플립 CX5400은 디스플레이가 360도 회전하는 에르고리프트 힌지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BR1100FKA는 온·오프라인 교육 환경에 최적화된 윈도우 기반의 11.6인치 노트북이다. 플립형 디자인에 터치스크린과 스타일러스 펜을 탑재하고, AI 기반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돼 자연스러운 원격수업 환경을 제공한다. 만능 고무 범퍼, 액체 유입 방지 키보드를 탑재해 편의성은 물론, 최대 10시간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ExpertBook B3 디태쳐블은 듀얼 카메라와 스타일러스 펜이 기본으로 탑재돼 편의에 따라 노트북과 태블릿으로 활용할 수 있다. ExpertBook B7 플립과 ExpertBook B5 플립은 인텔 Iris Xe 그래픽칩셋을 탑재해 강력한 성능과 빠른 응답 속도를 제공하며, 에르고리프트 힌지 기능으로 360도 회전 가능한 윈도우 기반의 비즈니스 노트북이다.

Zen AiO 24 M5401 모델은 23.8인치 FH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고사양 작업을 할 수 있으며, ExpertCenter E5 AiO 24 모델은 듀얼 디스플레이로 업무 생산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 크리에이터 노트북 등 다양한 노트북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ASUS의 제품 관련 상세 내용은 ASU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ASUS) 홍보대행
이오스컴
강민주 차장
02-3477-64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