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22일부터 5월 15일까지 전국 대리점서 진행, 소비자 평가로 9년 연속 K-BPI 선정 기념

유럽 크루즈 여행권, 슬립앤슬립 매트리스 등 풍성한 경품 혜택… 전 국민 복권 이벤트도

인견, 대나무, 면모달 등 다양한 친환경 냉감 소재 적용한 여름 침구 집중 선봬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22-04-21 10:57
서울--(뉴스와이어)--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4월 22일부터 5월 15일까지 전국 400여 개 매장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브자리는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취지로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에서는 시원한 여름 침구를 집중 선보이며, 다채로운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이브자리는 행사 기간 추첨으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유럽 크루즈 여행권(2개) △혼수·이사 고객 대상 슬립앤슬립 긴급수면 매트리스(10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의 당첨금을 주는 ‘전국민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복권 당첨의 행운은 당첨 번호 3개가 일치한 총 10명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이브자리는 이번 행사에서 개개인의 체질과 수면 습관에 알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인견, 대나무, 면모달 등 다양한 친환경 냉감 소재 침구를 준비했다. 이 자연 섬유는 땀 흡수력과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철 쾌적한 수면을 위해 최적화된 소재다.

또 이브자리 여름 침구에는 냉감 기능을 강화하는 ‘아토쿨’ 가공이 더해졌다. 아토쿨 기술은 열을 흡수하는 특성의 자일리톨과 녹차 추출물을 원단 표면에 가공 처리하는 것으로 침구에 닿는 피부 온도를 낮추고, 기존 섬유직물보다 1~2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많은 고객의 사랑 덕분에 9년 연속 K-BPI 1위 달성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한다”며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아 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이브자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