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2차 2022 EIT 시리즈 통해 몰입형 기술 파헤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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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user Electronics Inc.
2022-04-21 11:00
댈러스/포트워스,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다양하게 엄선한 반도체 및 전자 부품(electronic components™)으로 신제품 소개(NPI) 유통업계를 선도하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 이하 ‘마우저’)가 ‘협업을 통한 혁신(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이하 ‘EIT’)’ 프로그램의 2차 시리즈를 20일 발표했다.

2차 EIT 시리즈에서는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360° 공간 음향을 통합한 확장현실(XR)과 몰입형 기술이 지닌 거대한 잠재력을 파헤친다. 마우저는 새로 출시한 ‘그때, 지금, 그리고 다음(Then, Now and Next)’ 영상, 기사, 인포그래픽, ’사람을 잇는 기술(Tech Between Us)’ 팟캐스트 에피소드 등 EIT 시리즈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확장·몰입 기술이 실세계에서 새로운 경험을 창출하는 방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글렌 스미스(Glenn Smith) 마우저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사물인터넷(IoT), 스마트 기기, 5G의 발전에 힘입어 물리적 현실뿐이었던 세계가 진화해 확장·몰입 현실과 균형을 잡기 시작했다”며 “2차 EIT 시리즈에서 소비자에서 사업체에 이르는 많은 산업에 미치는 효과를 중심으로 몰입형 기술을 조명해 기쁘다”고 말했다.

레이몬드 인(Raymond Yin) 마우저 기술 콘텐츠 총괄과 마크 세이지(Mark Sage) 기업증강현실연합(Augmented Reality for Enterprise Alliance, AREA) 총괄이사가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점점 커지는 확장·몰입 기술의 역할과 확장·몰입 기술이 전 세계에서 해결하는 문제들을 논한다.

세이지 총괄이사는 “몰입형 기술이 주류가 되고 있으며, 그 기술이 선사하는 이점이 대단하다”며 “우리를 둘러싼 환경, 사람들과 소통하는 방식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몰입형 기술을 레이몬드와 논해 기쁘다”고 말했다.

2차 EIT 시리즈는 새로운 팟캐스트 에피소드뿐만 아니라 신생 기술과 미래형 기술을 자세히 다루며 기술 부문에 대한 통찰력 있는 분석을 제공한다. 몰입형 기술편은 마우저의 제조 파트너인 암페놀 커뮤니케이션 솔루션(Amphenol Communications Solutions),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인텔(Intel®),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TDK의 지원을 받았다.

2015년에 처음 시작한 EIT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프로그램이다. 2022년 EIT 시리즈에서는 보안, 운전자 모니터 시스템, 사설 5G 네트워크, 자율 모바일 로봇 설계를 탐구하고, 시장의 혁신과 보조를 맞추기 위해 필요한 시의적절한 제품 개발 및 기술을 조명할 예정이다. 웹사이트(https://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https://www.mouser.com/newsroom/)에서 자세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기업증강현실연합(Augmented Reality for Enterprise Alliance, AREA) 개요

AREA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상호 운용이 가능한 AR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도입에 매진하는 회원제 비영리 기구다. AR을 차세대 컴퓨팅 패러다임으로 보는 시각은 엇갈린다. 하지만 제조 및 서비스 효율화 혁신의 핵심이자 지금까지 상상하지 못한 애플리케이션으로 가는 길을 열어 주는 AR은 모든 기업에 전례 없는 영향을 미칠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thearea.org) 참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계열사인 마우저는 업계를 선도하는 제조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빠르게 공급하는 공인 반도체·전자 부품 유통업체다. 1200여 개 제조사가 생산한 제품 680만 개 이상을 보유한 마우저 웹사이트(mouser.com)는 다양한 언어와 결제 통화를 지원해 전 세계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을 뒷받침한다. 마우저는 전 세계에 27개 서비스 센터를 두고 현지 언어·통화·시간대에 맞춰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텍사스 댈러스에 마련한 100만 제곱피트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통해 223개 국가 및 지역 65만 고객에게 제품을 출하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mouser.com/)를 참조하면 된다.

상표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등록한 상표다.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다른 모든 제품, 로고, 사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20005782/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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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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