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기숙 고등학교 NUCB 인터내셔널 칼리지, 일본에 신설

2022-04-21 11:55
닛신,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나고야 상과대학(NUCB)의 모기관인 구리모토 교육원(Kurimoto Educational Institute, 약칭 KEI/회장: 구리모토 히로유키[Hiroyuki Kurimoto] 박사)이 기숙 고등학교인 ‘NUCB 인터내셔널 칼리지(NUCB International College, 약칭 NIC)’ 설립을 위한 공식 인가를 획득했다.

세계적 수준의 완전 기숙형 고등학교

NIC는 2022년 9월 개교를 목표로 현재 공식적으로 전 세계 학생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

남녀공학으로 운영되는 이 학교는 일본 닛신시의 200에이커 규모 캠퍼스에서 우수한 시설과 풍부한 자연환경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학교 개요

학교명: NUCB 인터내셔널 칼리지
정원: 225명, 남녀공학, 완전 기숙형
프로그램: 일본 상급 고등학교 및 국제 학사 학위 프로그램(IBDP)[*]
학년 범위: 10~12학년. 전학은 11학년까지 허용
교육 언어: 영어
위치: 일본 아이치현 닛신시 고메노키 사가미네 4-4(4-4 Sagamine, Komenoki, Nisshin, Aichi, Japan)
개교일: 2022년 9월

[*]NUCB 인터내셔널 칼리지는 학위 프로그램 후보 학교로 ’IB 월드 스쿨(IB World School)’ 인가를 추진 중이다. 후보 학교 지위는 인가 여부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우수한 교육

NIC는 하버드 방식의 사례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조기 리더십 교육을 시행하는 일본 유일의 국제 기숙 고등학교이며 교육적 혁신을 추구한다. 석사 또는 박사 학위를 소지한 다국적 교수진 및 제휴 경영대학원의 교수진이 소규모 수업을 통해 학생을 개별적으로 지도한다.

기숙 교육

국제 기숙 학교 기준에 따라 사감(House Supervisor)과 기숙사 멘토(House Mentor)가 매일 학생들의 기숙사 생활을 지원한다. 학생들은 다문화 환경에서 공동으로 생활하며 다양성을 바탕으로 지도자에게 필요한 규율과 예의를 배운다. NIC는 또 여름 학교 및 브리징 프로그램(Bridging Programme, 9월 등록 준비)을 제공하며, 홈스테이, 국제 교류 프로그램, 일본 문화 탐방 등도 계획하고 있다.

구리모토 교육원(Kurimoto Educational Institute) 개요

NUCB 학부, NUCB 경영대학원, 나고야 국제 중학교 및 고등학교의 모기관인 KEI는 1935년 이후로 설립한 학교들에 대해 국제 인증(AACSB, EQUIS, AMBA 및 IBDP)을 획득함으로써 교육의 고품질 및 국제화를 추진하고 있다.

이 링크(https://ic.nucba.ac.jp/college/advantage/)에서 진학을 고민하는 학생에게 NIC가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는 이유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130060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ic.nucba.ac.jp/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구리모토 교육원(Kurimoto Educational Institute)
오카모토 고수케(Kosuke Okamoto)
교육원 본부 총괄
(+81) 561-73-8181
info@ic.nucba.ac.jp

NIC
오야마 다케오(Takeo Oyama)
부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