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세바이오텍, 국내 No.1 저탄고지 커뮤니티 키토카페와 밀크씨슬 ‘엘브이퓨어’ 8차 공동 구매

뉴스 제공
건세바이오텍
2022-04-25 08:00
안양--(뉴스와이어)--기능 분석 전문 회사 건세바이오텍은 정명일 박사가 미국 DaVinci Laboratories 사와 내놓은 간 건강을 위한 ‘엘브이퓨어(LV-PURE)’의 공동 구매를 네이버 카페 ‘국내 No.1 저탄고지 커뮤니티 키토카페’에서 단독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키토 선배들의 다이어트 성공담과 현실적인 다이어트 정보를 공유하는 키토카페와 진행하는 ‘엘브이퓨어’ 제품의 공동 구매는 관심도가 높았던 지난해 7차 공동 구매에 이어 올해로 8회째를 맞는다.

엘브이퓨어는 간 건강과 에너지 대사를 위한 과학적인 배합 설계로 제조됐다. 유럽에서 2000년 전부터 간 건강을 위해 섭취해온 식물성 자연 원료 밀크씨슬 추출물 ‘실리마린’과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이 주요 성분이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준(1일 섭취량 실리마린 130mg)을 충족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엘브이퓨어는 밀크씨슬과 비오틴으로 구성된 주원료 2종에 간 건강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한 목표로 부원료로서 콜린, 감귤과피추출분말, 이노시톨, 클리신, 강황분말, L-메티오닌, L-시스틴, 케르세틴 부원료 8종을 더했다. 최근 학술 자료를 근거로 엄선된 부원료는 간의 해독 작용에 관여하는 것으로 보고된 바 있다.

편하게 하루 두 알 간편한 섭취로, 밀크씨슬 추출물 실리마린과 비오틴의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건세바이오텍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키토카페 회원들의 호응 덕분에 8차 공동 구매까지 진행하게 됐다. 침묵의 장기로 불리는 간은 대사의 핵심지로, 500여 종의 대사 작용, 알코올 분해, 독소 해독, 혈액 정화 등 중요한 기능을 담당해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엘브이퓨어는 과도한 음주 스트레스와 각종 유해 물질의 해독으로 지친 간을 케어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동 구매는 고객들이 최대 48%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저탄고지 커뮤니티 키토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명일 박사 뉴트리 TV: https://www.youtube.com/channel/UCaEuAepCaGBN3TmkT...
엘브이퓨어 제품 안내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gunsei/products/46502...
건세바이오텍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unsei_official

웹사이트: https://www.gunseibiotec.com

연락처

건세바이오텍
마케팅팀
길성혜 과장
070-4607-08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