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데르피게, 지구의 날 맞아 ‘그린데이’ 이벤트 진행

2022-04-21 18:43
성남--(뉴스와이어)--친환경 클린 뷰티 브랜드 반데르피게가 ‘52주년 지구의 날’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네덜란드 왕실 인증을 받은 반데르피게는 170년이 넘는 오랜 역사 속에서 꾸준한 사회 공헌을 통해 명성을 이어온 약국 브랜드다. 실제로 네덜란드 본사는 오래전부터 지속 가능한 소비와 꿀벌 보호, 운하 클리닝 캠페인을 진행하며 매월 마지막 금요일을 ‘Green Day’로 지정해 당일의 수익금 중 일부를 환경 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반데르피게 코리아에서는 이런 기조를 이어받아 ‘아름다운 지구를 위한 한 걸음’이라는 슬로건으로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매달 20일부터 일주일간 ‘Green Day’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기간의 수익금은 환경 보호를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반데르피게는 NCS의 엄격한 유기농 허브 재배 관리법과 높은 천연 원료 함량 배합 기준을 통과하고, EcoControl 인증 기관의 합격 심사를 이중으로 통과했다. 이를 통해 반데르피게 제품에는 어떠한 유해 성분도 배합되지 않았다는 점을 공식적으로 인증받았다. 또한 Eco-Friendly Clean Beauty 브랜드를 지향하는 반데르피게는 재생 가능한 유리와 플라스틱 용기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과대 포장 없이 종이 충전재를 활용한 최소한의 패키지 방법을 고안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유서 깊은 네덜란드 하를렘 약국의 헤리티지를 전달하면서도 환경에 끼치는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반데르피게는 지구의 날에 지속 가능한 뷰티를 더 많은 회원에게 알리기 위해 4월 그린데이는 22일 지구의 날에 맞춰 반데르피게 브랜드몰에서 전 품목 22%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반데르피게 온라인 브랜드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반데르피게 코리아 개요

반데르피게는 6대손에 걸쳐 운영돼온 네덜란드 약국 브랜드다. 170년 동안 신체 본연의 밸런스를 찾게 하는 분자교정의학에 기반을 두고 진귀한 허브와 100% 자연의 원료만을 사용해 맞춤형 처방을 해왔으며, 그 역사와 신뢰도를 인정받아 네덜란드 왕실로부터 국가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Royal 인증받았다. 최근 반데르피게는 ‘먹을 수 있는 것만 피부에 바른다’는 기업 철학과 허브 레시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천연 테라피의 스킨케어 완제품을 출시, 더 많은 사람이 반데르피게의 허브레시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반데르피게 제품에 대한 대한민국 및 아시아 판권을 가지고 있는 세이지영은 반데르피게의 첫 번째 글로벌 비즈니스파트너로, 좋은 제품은 누구나 쓸 수 있어야 한다는 반데르피게의 신념을 잊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들을 계속 발굴해 국내와 아시아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반데르피게 온라인 브랜드 몰: https://vdpkorea.com

웹사이트: http://www.vdpkorea.com

연락처

반데르피게 코리아 홍보대행
세이지영
박승혜 대표
031-716-48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