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데르피게, 170년 약국 화장품 노하우 담은 ‘피게 핏 도자기 괄사’ 출시

네덜란드 왕실 인증 브랜드 반데르피게, 30년 전통의 마사지 전문가 박정덕 원장 노하우를 담은 괄사 세트 출시

2022-01-25 15:44
성남--(뉴스와이어)--네덜란드 천연 화장품 브랜드 반데르피게(Van Der Pigge)가 ‘피게 핏 괄사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피게 핏 괄사’는 30년 전통의 마사지 전문가 박정덕 원장과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박정덕 원장은 접시 마사지(세라믹 괄사 마사지)의 권위자로 자체 개발한 제품 중 반데르피게와의 조합을 고려해 특별히 선별했다.

괄사 테라피는 괄사를 활용한 마사지로 피부 속 근육을 자극하고 처진 근육을 수축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뭉친 근육을 풀어주며 원활한 림프 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손으로 하는 마사지와 달리 특별한 테크닉 없이 괄사만으로도 누구나 쉽게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반데르피게 ‘피게 핏 도자기 괄사’는 반무광 특수 유약을 발라 세 번 구워, 다른 제품에 비해 견고하고 미끄러짐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몸에 맞도록 설계해 깊이 있는 테크닉이 가능하다. 실제로 스킨 케어의 마지막 단계에서 크림을 듬뿍 바른 뒤, 얼굴과 목, 데콜데, 팔, 다리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하루 10분으로 에스테틱에 다녀온 듯한 케어를 할 수 있다.

반데르피게는 집에서 직접 본인의 몸과 마음을 가꾸는 리추얼 라이프가 대세인 요즘, 피게 핏 괄사로 누구나 손쉽게 전문 에스테티션의 손길 그대로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반데르피게의 브랜드 이미지에 맞도록 많은 괄사 제품 중 엄선한 피게 핏 괄사와 반데르피게의 허브 레시피로 구성된 특별 세트 상품을 만나 그 시너지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출시된 ‘피게 핏 괄사 세트’는 반데르피게 온라인 브랜드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페이스, 바디, 마스터 3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세트 상품 구매 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반데르피게 코리아 개요

반데르피게는 6대손에 걸쳐 운영돼 온 네덜란드 약국 브랜드이다. 170년 동안 신체 본연의 밸런스를 찾게 하는 분자교정의학에 기반을 두고 진귀한 허브와 100% 자연의 원료만을 사용해 맞춤형 처방을 해왔으며, 그 역사와 신뢰도를 인정받아 네덜란드 왕실로부터 국가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Royal 인증받았다. 최근 반데르피게는 ‘먹을 수 있는 것만 피부에 바른다’는 기업 철학과 허브 레시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천연 테라피의 스킨 케어 완제품을 출시, 더 많은 사람이 반데르피게의 허브레시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반데르피게 제품에 대한 대한민국 및 아시아 판권을 가지고 있는 세이지영은 반데르피게의 첫 번째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로, 좋은 제품은 누구나 쓸 수 있어야 한다는 반데르피게의 신념을 잊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들을 계속 발굴해 국내와 아시아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vdpkorea.com

연락처

반데르피게 코리아 홍보대행
세이지영
박승혜 대표
031-716-48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