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사회적 책임을 장기적 사업 성공의 핵심 동력으로 삼아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22-04-22 11:0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문가용 통신 기술·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하이테라(Hytera)(선전증권거래소: 002583)가 2021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성과를 요약한 연례 기업 책임 보고서(Corporate Responsibility Report)를 발표했다.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전문 모바일 무선) 업계 선두주자인 하이테라는 오랜 기간 이해 관계자에게 연간 매출과 ESG 성과 관련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해 왔다. 이 보고서는 사업 개발 및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성과, 전 세계 공공 행사 및 재난 구호에 대한 기술 지원 등 지난해 이룬 성과를 기술하고 있다.

지속적 혁신으로 산업 변혁 주도

하이테라는 사업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기술 혁신에 주력하고 있다. 2021년 말까지 하이테라의 총 연구·개발(R&D) 투자는 1억6200만달러로 늘어 매출의 18.05%를 차지했다. 또한 직원의 40% 이상이 연구·개발 인력이다. 하이테라는 PCT 특허 507건, 해외 특허 291건, 5G 및 저궤도(LEO) 위성 특허 79건 등 총 2892건의 특허를 출원했다. 전체 특허 라이선싱 비율은 93.32%에 달한다.

하이테라의 PMR-LTE 융합 솔루션은 수년간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재까지 하이테라는 전 세계적으로 200개 이상의 융합 멀티미디어 PTT 플랫폼을 배포했으며 20개 이상의 현지 사업자와 협력해 더 많은 수직 산업 사용 사례를 지원한다. 2021년 ‘국제 크리티컬커뮤니케이션 어워드(International Critical Communications Awards·ICCA)’는 PMR-LTE 융합 솔루션을 사용하는 하이토크의 PoC(Hytalk PoC) 고객 사례에 ‘유틸리티 내 최우수 크리티컬 커뮤니케이션 사용’ 부문 상을 수여했다.

환경 지속 가능성을 위한 운영 개선

하이테라는 에너지 절약, 탄소 배출 저감, 친환경 제품 및 재활용할 수 있는 제품의 제조 관리를 포함해 지속 가능한 사업 관행을 운영하는 데 매진한다. 2021년 하이테라의 전력 사용량과 일반 산업 폐기물량은 지난해보다 각각 25%, 22%씩 감소했다. 하이테라 자회사인 HMF와 텔트로닉(Teltronic)은 2021년 다양한 ‘그린 트래블(Green Travel)’ 캠페인을 조직해 출퇴근 시 자동차 대신 자전거 이용을 독려함으로써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809kg 줄이고 배기가스 및 소음 공해를 감축했다.

사회공헌활동과 커뮤니티 서비스 참여로 사회 환원 추진

하이테라는 코로나19 퇴치를 위해 전 세계 병원, 의료진, 보안 부서 직원에게 양방향 무전기를 기증하는 등 질병 예방 개선을 위한 역량 기부에 앞장섰다.

하이테라는 여러 사회복지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2021년 말 하이테라는 모로코 틴저트 초등학교(Tinzert Elementary School)에 따뜻한 외투와 의료용 마스크를 기증했다. 또한 산간벽지 추위를 견딜 수 있도록 학교를 개조했다. 이 밖에도 하이테라는 과학 및 기술 교육 센터로 인정받았고 PMR 기술 및 장치를 활용해 학생과 성인 대상의 기술 튜토리얼을 작성했다.

재해 구호와 관련, 하이테라는 중국 허난성과 독일 서부 지역 홍수 피해 구호를 위해 현지 구조 팀에 전문적인 통신 솔루션을 지원했다. 하이테라는 또한 유럽의 블루스카이레스큐(Blue Sky Rescue, 약칭 BSR) 자원봉사자들을 지원해 재난 구조 작업에 힘을 실었다.

세계는 2022년 그 어느 때보다 큰 범지구적 도전에 직면했으며 전문 기술과 제품이 필요하다. 하이테라의 통신 기술 혁신은 산업에 혁신을 일으키고 심각한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환경보호와 지역 사회의 안전 도모를 위해 노력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또한 하이테라의 모든 활동은 윤리 강령과 비즈니스 행동 강령을 따른다.

하이테라는 더욱 지능적으로 연결된 세상을 구축하고 모두를 위한 더 나은 미래를 열어가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사람, 지역 사회 및 환경에 대한 기여를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210055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하이테라(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링란 타오(Lingran Tao)
Lingran.Tao@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