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교육 ‘생화 같은 장미꽃 만들기 키트’, 서울장미축제 로즈템 선정

뉴스 제공
이든교육
2022-04-25 08:00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전문 기업 이든교육(대표 장기영)은 중랑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서울장미축제 ‘로즈템 공모전’에서 자사의 ‘생화 같은 장미꽃 만들기 키트’(이하 장미꽃 키트)가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중랑문화재단은 올해 서울장미축제 기념품으로 제공하는 로즈템을 제작할 3개 업체를 공모전으로 선정, 총 300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하고 축제 메인 행사장 내 판매 부스 등을 지원한다.

이번에 선정된 장미꽃 키트는 교육 전문가들과 페이퍼플라워 작가가 1년간 함께 개발한 제품이다. 키트 안에 모든 재료가 반제품 형태로 들어 있으며, 동영상을 보고 따라 하기만 하면 생화 같은 장미꽃을 쉽게 만들 수 있다.

이든교육 장기영 대표는 “만드는 사람마다 다소 완성 시간에는 차이가 있겠지만, 초보자도 만들기 쉽고 1인용으로 소포장돼 학생 수업 및 페이퍼플라워 입문용 클래스, 성인을 위한 취미 활동 등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장미꽃 키트가 시민들의 코로나 블루와 정신 건강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축제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미꽃 키트는 KC인증을 획득, 어린이에게도 안전하며 디자인 등록 및 특허 출원을 마쳐 제품으로서 가치도 인정받고 있다. 이든교육은 장미뿐만 아니라 카네이션, 무궁화, 해바라기, 민들레, 튤립 등 모두 11종의 종이꽃 키트를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다.

서울장미축제는 5월 2일부터 22일까지 ‘일상으로의 초대, 중랑이라 좋다!’를 주제로 서울 중랑구 중랑장미공원, 체육공원 등에서 열린다.

이든교육 개요

2010년 설립된 이든 교육은 △스쿨365 △특수교육365 △돌봄365 △흡연예방365 등 다양한 교육 용품, 콘텐츠를 전국 초·중·고등학교 교육 현장에 공급하며 참교육 실천의 조력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chool365.co.kr

연락처

이든교육
교육사업부
장기영 이사
1544-31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