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마이너스, 가상화폐 채굴 장비에 흡열 기능 탑재

뉴스 제공
듀얼 마이너스
2022-04-24 09:57
헬싱키, 핀란드--(뉴스와이어)--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는 자사의 가상화폐 채굴 리그에 광범위한 흡열 기능을 탑재했다고 밝혔다.

투자자들로 이뤄진 팀은 암호화폐를 단순화하기 위해 이번 작업을 진행했다. 암호화폐 채굴 난이도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가운데,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는 SHA-256과 Scrypt 기술을 채굴에 활용하는 최초의 듀얼 채굴 하드웨어라고 설명했다.

듀얼 채굴기는 또한 SHA-256 혹은 Scrypt 해싱 알고리듬을 사용하는 기타 가상화폐 거래 작업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ual Miner의 채굴 칩인 FM9800-XD112는 혁신적인 하드웨어 설계를 통해 최소 수준의 에너지를 사용하고도 높은 해시래이트를 기록한다. 이는 빌트인 컨트롤러와 기존에 장착된 소프트웨어를 통해 할 수 있다. Dual Miner의 DualPro 및 DualPro Max 하드웨어 제품은 △평가 △프로토타이핑 △극한 조건 압력 테스트 등 장시간의 테스트를 걸쳐 대량 생산에 돌입했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 사용에 따른 혜택

Dual Miners Enhance Energy Saver 시스템은 다른 시스템과 비교해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솔루션 개발자에 따르면, 각 머신은 △냉각 시스템 △7나노미터 칩 △소음 제거 메커니즘 △규제를 준수하는 전력 공급 가동 습도 환경 △무선 네트워크 연결(Wi-Fi) 혹은 Ethernet 연결 기능을 탑재했다. 세계적으로 알려진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기술로 이뤄진 시스템에 탑재된 알고리듬 덕분에 사용자는 약간의 지연을 감수한다면 Bitcoin (BTC), Litecoin (LTC), Monero (XMR), Ethereum (ETH)을 비롯해 다수의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다.

◇풍부한 경험을 갖춘 베테랑으로 구성된 Dual Miner 팀

Dual Miner는 칩 설계 및 제조 기업으로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블록체인 기술과 기술적 설계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다수의 팀을 보유하고 있다.

자사는 3개 대륙에 걸쳐 지사를 운영하며 암호화폐 지갑 개발 서비스와 그래픽 처리 장치를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블록체인 개발 및 비트코인 채굴 솔루션 등의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는 블록체인 업계에서 다양한 경험을 축적하며 업계에 이름을 알리고 있다. 자사의 풍부한 경험은 Kraken, ASG Expertise, FIS International 등의 기업들이 확인한 사항이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는 암호화폐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 공급을 위해 이와 같은 경험을 활용하고 있다.

◇중요한 요소로 대두되는 가격 및 재고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는 배송비와 관세를 부담하며, 소비자는 장치 가격만 지불하면 추가 비용 없이 즉각적으로 물건을 받을 수 있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의 최고운영책임자 겸 사업 총괄인 Michael Scott은 “우리가 경쟁사들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사실을 소비자들도 이제 인지하고 있다”며 “경쟁사들은 우리가 가진 기술력이나 낮은 전력 소모의 장점을 따라잡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DualPremium은 Bitcoin과 Litecoin 해시래이트가 각각 60 TH/s, 2.1 GH/s로 시장 내에서 최고 수준”이라고 덧붙였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 개요

세계 최초의 듀얼 마이닝 기업이라고 자처하는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는 세계 최초로 최고의 듀얼 암호화폐 채굴 장비를 개발하고 판매하려는 목적으로 2015년에 설립됐다. 각 채굴 장비는 SHA-256 또는 Scrypt 기술을 사용한다. DualPro를 사용하면 기존 모델보다 더 저렴한 비용으로 더 많은 채굴을 할 수 있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는 영국 런던에 본사를, 전 세계 다양한 곳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에서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듀얼 마이너스 생산 제품 안내 홈페이지: https://dualminers.com/products/

웹사이트: https://dualminers.com

연락처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
PR MANAGER
Michael Scott
(+358) 41 40010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