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베스트 키즈 소파 ‘핑크퐁 아코 시리즈’ 출시

일룸, 어린이날 맞아 더 핑크퐁컴퍼니와 협업한 ‘아코’ 새로운 라인 선보여
더 핑크퐁컴퍼니의 ‘핑크퐁’, ‘아기 상어’ 등 인기 캐릭터 협업으로 아이들의 마음 사로잡아
일룸 ‘아코’, 바른 자세 습관 길러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아이 건강까지 생각한 소재로 인기

출처: 일룸
2022-04-25 09:51
  • 일룸 핑크퐁 아코 시리즈 4종(아기 상어, 아빠 상어, 핑크퐁, 호기)

    일룸 핑크퐁 아코 시리즈 4종(아기 상어, 아빠 상어, 핑크퐁, 호기)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25일 --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사랑받는 키즈 소파 ‘아코’의 새로운 라인으로 ‘핑크퐁 아코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핑크퐁 아코 시리즈는 전 세계 어린이에게 큰 인기를 끌며 유튜브 조회수 100억 뷰를 달성한 ‘핑크퐁 아기 상어 체조’ 영상을 만든 더 핑크퐁컴퍼니와 협업한 제품이다. 핑크퐁 아코 시리즈는 총 4종으로 구성되며, 핑크퐁과 아기 상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 아코 시리즈의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지난해 11월 △아기 상어 아코 △아빠 상어 아코가 선출시됐고, 5월부터 △핑크퐁 아코 △호기 아코도 차례대로 출시될 예정이다.

일룸 아코는 핑크퐁 시리즈 외에도 디즈니, 베어 시리즈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총 14종의 캐릭터 라인을 보유해 인기를 끌고 있다. 2014년 첫 출시 이후 연간 4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해,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달성하며 일룸 키즈 라인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일룸 아코는 바르게 앉는 첫 습관을 길러주는 키즈 소파 시리즈로, 유아기 성장 발달을 연구해 제품의 높이와 깊이 등을 섬세하게 설계한 제품이다. 무게 중심이 머리 쪽에 있는 유아의 체형을 고려해 하부를 넓게 디자인했으며, 아이가 앉았을 때 안정감 있게 몸을 감싸줘 허리에 무리를 주지 않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모든 모서리는 부드럽게 처리해 아이의 몸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했고,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한 친환경 통몰드 스펀지 소재와 무접착제 사용으로 아이들의 건강까지 고려했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톡톡 튀는 컬러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아코는 아이의 첫 번째 소파로 사랑받으며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한 국민 키즈 소파”라며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 또는 조카에게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아이의 건강까지 생각한 키즈 소파 아코를 선물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룸 핑크퐁 아코 시리즈를 비롯한 전 아코 시리즈는 일룸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loom.com/

언론 연락처

일룸 홍보대행
KPR
최윤서 대리
02-3406-22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