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 축구부, U-리그 출전 9권역 우승 노린다

경기예원예술대와 3대 2 첫 승리, 충남세한대와 2대 1 승리
개인 득점 2순위 환경보건과 강형민 선수

2022-04-26 17:20
  • 2022 대학축구 U-리그에 출전한 장안대학교 축구부

    2022 대학축구 U-리그에 출전한 장안대학교 축구부

화성--(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26일 -- 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 축구부가 ‘2022 대학축구 U-리그’ 9권역 우승을 노리며 경기에 임하고 있다.

장안대는 3월 25일 대전 안영생활체육공원에서 진행된 배재대와의 경기에서 2대 2 무승부로 첫 경기를 치렀다. 중부 지방을 대표하는 전통적인 강팀인 배재대를 상대로 리그 첫 경기를 진행하게 된 장안대 축구부 선수들은 부담감을 극복하고, 경기 전체의 분위기를 주도했다. 강형민 선수와 이용준 선수가 1골을 각각 득점해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4월 1일 양주 에코스포츠센터축구장에서 진행된 경기예원예술대와의 매치에서는 강형민 선수 2골, 현정우 선수 1골로 경기 스코어 3대 2의 첫 승리를 따냈다. 또한 15일 당진 석문산업단지 축구장에서 진행된 충남세한대와의 매치에서 강형민 선수와 김건희 선수가 각각 득점해 2대 1의 승리를 이끌었다.

물론 아쉬운 결과도 있었다. 8일 비봉습지공원 축구장에서 진행된 원광대와의 매치에서는 전반전 초반에 실점을 당한 선수들이 이를 침착하게 대응하지 못하고, 빠르게 경기를 진행하며 패배했다. 이에 선수들은 경기에 실패한 요인을 분석하고, 경기 내용을 복기하며 훈련에 임했다.

개인 득점 2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환경보건과 강형민 선수는 “공격수로서 많은 골을 넣어 팀 승리에 기여하고 있어 기쁘다”며 “같이 경기에서 뛰고 있는 동료 선수들과 함께 더 좋은 선수로 거듭나도록 열심히 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규준 감독은 “요즘 갑자기 기온이 올라 무더워진 날씨 속에서 훈련하고 경기하느라 고생하는 선수들을 위해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줘서 감사하다”며 “우리 선수들이 여러 번의 경기를 통해 위기 대처 능력이 많이 상승했고, 조금 더 팀으로 발전한 것을 느낀다”고 밝혔다.

한편 장안대 축구부는 대학축구 U-리그 9권역에 속해 대전배재대, 경기여주대, 경기칼빈대, 경기예원예술대, 전북원광대, 충남신성대 등과 대진을 이뤄 겨루고 있으며, 팀 순위 2위에 올라 9권역 우승을 위해 훈련에 임하고 있다.

장안대학교 개요

장안대학교는 전문 직업인 양성을 사명으로 하는 교육 기관으로, 1979년 개교 이래 꾸준히 성장해 학사 학위 과정 15개 학과와 전문 학사 학위 과정 30개 학과에 7000여 명의 재학생이 14만여 평의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활하며 글로벌 시대에 국가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 직업 교육의 산실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angan.ac.kr

언론 연락처

장안대학교
기획처
안예림
031-299-363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