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22 감사의 달 선물세트 선봬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22-04-28 17:10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움과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품격 있고 풍성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모란꽃·꿩·나비로 물들어 화사하고 경쾌한 궁의 봄 장관이 깃든 디자인의 ‘후 공진향 궁중세트’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의 화사한 봄 장관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선보인다. 모란꽃·꿩·나비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조화롭게 물들이며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 백화점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궁중 보자기와 스페셜 노리개 장식으로 선물세트를 정성스레 포장해주는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 또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후의 대표 스테디셀러 라인인 공진향은 궁중비방 성분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기초 영양 탄력 케어 라인이다.

이번 궁중세트에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이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비첩 자생 에센스’ 8mL와 벨벳처럼 부드럽지만 선명한 립 컬러를 선사하는 벨벳 립루즈 4가지 컬러가 구성된 공진향:미 벨벳 립 팔레트가 내장됐다.

△제품 상세 정보
·정품: 공진향 인양 밸런서 150mL, 공진향 인양 로션 110mL, 공진향 기앤진 크림 30mL
·증정: 공진향 인양 밸런서 20mL, 공진향 인양 로션 20mL, 비첩 자생 에센스 8mL, 공진향: 미 벨벳 립 팔레트

◇민감 피부를 위한 럭셔리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세트’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럭셔리 리추얼,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숨37의 발효과학 정수를 담아, 피부 고민을 한 병으로 관리해주는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피부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높여주는 프로 레티놀과 순도 98% 발효 비타민, 탄탄한 피부를 만드는 펩타이드를 담은 8가지 핵심 성분을 담아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 결이 거칠어지는 등의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여러모로 관리해줘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이번 세트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를 비롯해, 숨마 주요 제품 7종의 풍성한 구성으로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제품 상세 정보
·정품: 숨마 엘릭서 에센스 60mL
·증정: 로시크숨마 스킨소프너 20mL,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멀전 20mL, 숨마 엘릭서 에센스 8mL, 로시크숨마 엘릭서 시크리타 에센스 20mL, 로시크숨마 엘릭서 아이크림 6mL, 로시크숨마 엘릭서 크림 7mL, 로시크숨마 폼 클렌저 40mL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 마이크로 에센스 더 클래식 컬렉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두 번째 에디션으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 마이크로 에센스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에디션에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귀한 가치를 지니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에 주목해, 시공을 초월하는 영원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품격을 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더 퍼스트 라인의 대표 에센스인 ‘심마이크로 에센스’와 클래식 명곡 에드워드 엘가의 ‘사랑의 인사’가 만나 탄생한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 곡은 에드워드 엘가가 한평생 사랑했던 아내를 위해 작곡한 바이올린 소품곡으로, 아내를 향한 마음이 바이올린의 아름다운 선율과 우아한 악상으로 표현돼 오랜 시간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작품이다. 이러한 사랑의 인사의 스토리와 설레는 마음을 패키지에 재현해 특별함을 한층 더 했다.

이번 컬렉션은 테마곡인 사랑의 인사에서 영감을 받아 바이올린 선율에 꽃이 피어나듯 설렘 가득한 디자인을 패키지에 구현했다. 특히 글로벌 주얼리 디자이너 완바오바오가 디자인한 목걸이를 모티프 삼아, 따뜻한 색감의 바이올린과 플라워 참, 디자이너의 사인이 각인된 팬던트가 조화를 이루는 스페셜 키링이 내장돼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착장이나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하는 등 활용도가 높아 디자인의 지속 가능성을 높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외부 환경 변화로 인해 빛과 균형을 잃어가는 피부에 채워지고 환해지고, 강화되는 3중 크레센도 안티에이징 효과로 빛이 다른 피부를 선사하는 금빛 동안 에센스이다.

이 제품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처29셀™과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이 담긴 포뮬라가 적용된 에센스로, 1병에 1억 개의 프로바이오틱스[1] 성분이 함유돼 있을 뿐만 아니라 8일 만에 피부 탄력 리프팅 개선[2] 2주 만에 피부 광채 개선[3], 4주 만에 피부 장벽 개선[2] 가능해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영양감이 풍부한 고농축 제형으로 도톰하면서 부드러운 발림성을 선사하며,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액체 패치로 구현해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주면서 높은 밀착감으로 세련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 상세 정보
·정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50mL
·증정: 더 퍼스트 제너츄어 스킨 소프너 20mL, 더 퍼스트 제너츄어 에멀전 20mL, 더 퍼스트 제너츄어 크림 인텐시브 30mL,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40mL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프라임 3종 특별 세트

LG생활건강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 이자녹스에서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3종 스페셜 세트’를 이번 감사의 달을 맞이해 처음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라인은 아침·저녁 언제든 사용해도 부담 없는 식물유래 유효성분 프라임 프로 레티놀(Prime Pro-retinol)을 함유해 피부 전체를 단단하게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감사의 달을 맞이해 라인 베스트셀러인 △링클포올 세럼 △아이포올 크림 △링클포올 멀티밤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하게 구성했다.

이번에 구성한 라인은 이자녹스의 28년 링클 케어의 정수가 그대로 녹아있는 제품들로 △보이지 않는 예비 주름부터 길고 깊은 주름 꼬리까지 케어 하는 이자녹스 5세대 링클 세럼인 ‘링클포올세럼’ △연약한 눈가부터 얼굴 전면까지 주름과 탄력을 한 번에 케어 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아이포올크림’ △어떤 주름 부위도 손쉽게 케어 하는 촉촉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의 ‘링클 포 올 멀티 밤’까지 담아 일교차가 큰 4~5월 날씨에도 피부가 처지지 않고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빈틈없는 링클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감각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중한 분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좋다.

△제품 상세 정보
·정품: 링클 포 올 세럼 30mL, 아이 포 올 크림 30mL, 링클 포 올 멀티 밤 7g
·증정: 링클 포 올 세럼 20mL

◇수려한 효비담 발효 3종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브랜드 20주년과 감사의 달을 맞아 주름&탄력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수려한 효비담 발효 3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효비담 발효 3종 스페셜 에디션은 귀한 청정 지리산 자연삼을 100일간 옹기 발효해 얻은 백효단 성분과 은이버섯 추출물을 조화롭게 배합해, 피부 컨디션을 지키기 어려운 환절기에도 오랫동안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특히 이번 2022년 감사 에디션은 수려한의 베스트셀러인 효비담 발효 모든 라인이 내장돼 있어, 발효 에디션 최초로 라인 전체 제품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효비담 발효 크림이 총 35mL 내장돼 활력이 부족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탄력을 선사한다.

한 편의 수채와 같이 아름다운 이번 모던민화 패키지는 한국의 전통문화를 진취적으로 해석한 서하나 작가의 모던민화와 컬래버해, 더 새롭고 현대적인 수려한을 표현했다. 화려한 모란꽃은 부귀와 복을 소망하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꽃 뒤 거울 속으로 보이는 풍경은 수려한이 앞으로 나아갈 전통을 초월한 기품있고 아름다운 세계를 표현한다.

△제품 상세 정보
·정품: 효비담 발효 수액 150mL, 효비담 발효 유액 150mL, 효비담 발효 크림 25mL
·증정: 효비담 발효 수액 20mL, 효비담 발효 유액 20mL, 효비담 발효 진액 5mL, 효비담 발효 크림 10mL, 효비담 발효 아이크림 10mL, 효비담 발효 클렌징폼 40mL, 효비담 안티에이징팩 40mL

◇품격으로 빛나는 에센스의 정점,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스페셜 세트’

자연의 품격을 담은 LG생활건강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느끼는 탄력·피부장벽·보습 등 피부 노화 징후를 토탈 안티에이징 해주는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환생고 앰플 에센스’는 영지·상황버섯·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 한방 대표 보약인 공진단을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재해석한 ‘공진칠윤단’을 함유한 프리미엄 에센스다. 이 제품은 마치 앰플을 바른 듯 농축감 있는 쫀쫀한 포뮬러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돼 촉촉한 수분감과 탱탱한 탄력을 선사하며,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줘 빈틈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외 인체시험을 통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피부 보습이 41.9% 증가했으며, 2주 사용 후에는 피부 탄력이 13.1% 증가하고 미적용 부위 대비 피부 장벽 손상 방어율이 11.8% 증가하는 결과까지 얻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4].

이번 감사 세트는 ‘환생고 앰플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환생고 화윤 아이세럼(20mL)과 화윤 크림(20mL), 진액 클렌징 폼(50mL)로 구성됐다. 환생고 화윤 라인은 꽉 찬 수분감으로 윤택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광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이번 기획세트는 스킨케어부터 클렌징까지 환생고 스킨케어 라인을 풍성하게 체험해볼 좋은 기회다.

△제품 상세 정보
·정품: 환생고 앰플 에센스 45mL
·증정: 환생고 화윤 아이세럼 20mL, 환생고 화윤 크림 20mL,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 50mL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베타인·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와 독일 더마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감사의 달을 맞아 한정으로 판매된다.

△제품 상세 정보
·정품: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 150mL, 어드밴스드 시카 에멀전 150mL
·증정: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 31mL, 어드밴스드 시카 에멀전 31mL,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10mL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기획 세트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달콤한 베리 향과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개운하게 세정해 줄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은 두피와 모발을 탄탄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비건 비오틴™’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처방으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인증을 받은 비건 헤어 케어라인이다. 또한 특허[5]받은 체취 마스킹 향료를 함유해 정수리 냄새를 효과적으로 마스킹해주고, 비욘드의 헤어 제품 대표 향인 베리 플로럴 머스크 향으로 상큼하고 달달해 향 선호도가 높고 매니아층이 두텁다.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는 중지성용 올인원 데일리 헤어 케어 샴푸로, 실리콘 오일과 계면활성제 등을 무첨가했고 인체 적용시험[6]을 통해 샴푸 사용 후 두피 유분 90.6% 개선 및 세정 효과 8시간 지속을 입증했다.

또한 ‘프로페셔널 디펜스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풍성한 영양을 공급해 매끄러운 헤어를 선사하는 데일리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이 제품은 마카다미아오일·포도씨오일·모링가오일·석류씨오일·아르간오일 등 식물성 오일 5종을 함유한 제형이 부드럽고 촉촉한 머릿결로 가꿔주고 2주 사용 후 모발 큐티클(거칠기) 49.9% 개선, 모발 매끄러움(마찰력) 61.7% 개선 인체 적용시험[7]을 완료했다.

이번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기획 세트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500mL 정품 가격에 샴푸 100mL 및 트리트먼트 100mL 추가 증정품이 내장된 알찬 구성으로 5월 한정 판매된다.

[5] 특허 제10-1723644호
[6] 시험 기관: 피앤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시험 기간: 2022년 2월 7일~2022년 2월 11일 / 시험 대상: 성인 여성 22명
[7] 시험 기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 시험 기간: 2022년 1월 19일~2022년 2월 25일 / 시험 대상: 성인 여성 21명, 인모피스 20그룹

△제품 상세 정보
·정품: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500mL
·증정: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100mL 프로페셔널 디펜스 트리트먼트100mL

◇더젠틀포맨 안티에이징 2종 세트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고급스러운 뷰티 살롱에서 케어받은 듯 건강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남성 라인 ‘더젠틀포맨 안티에이징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더젠틀포맨 라인은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고 싶어 하는 남성 소비자를 겨냥한 라인이다. 이 라인은 열을 가하지 않고 향과 유효 성분을 추출하는 팅쳐기법으로 만든 브리티쉬 에센셜 콤플렉스를 함유해 탄력 없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며, 특히 열을 가하지 않아 유효 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하고, 식물 고유의 향을 그대로 담아내 향기로운 향만 남겨준다.

또한 시트러스·진저·유칼립투스 등 내추럴한 허벌향이 세련된 상쾌함을 주고, 앰버와 머스크의 고급스러운 향기가 남성적 매력을 더해줘 매니아층의 재구매 이어지고 있는 더젠틀포맨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소중한 분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제품 상세 정보
·정품: 안티에이징 스킨 145mL, 안티에이징 로션 135mL
·증정: 안티에이징 스킨 32mL, 안티에이징 로션 32mL

[1]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정품(50mL) 1병 기준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발효용해물(유산균사균체임)
[2] 시험 기관: 피엔케이 피부임상연구센타 / 시험 기간: 2020년 9월 8일~23일 / 시험 대상: 35~55세 여성 32명
[3] 시험 기관: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 / 시험 기간: 2019년 12월 4일~2020년 1월 6일 / 시험 대상: 만 20~60세 여성 20명
[4] 개인차 있음 - 시험 기관: 엘리드 / 시험 기간: 2021년 7월 8일~7월 21일 / 시험 대상: 21명
[5] 특허 제 10-1723644호
[6] 시험 기관: 피앤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시험 기간: 2022년 2월 7일~2022년 2월 11일 / 시험 대상: 성인 여성 22명
[7] 시험 기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 시험 기간: 2022년 1월 19일~2022년 2월 25일 / 시험 대상: 성인 여성 21명, 인모피스 20그룹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채기준 파트장
02-6924-61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