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에듀, 가정 학습 지원 프로그램 ‘바빠 무럭무럭 공부단’ 5월 2일까지 모집

뉴스 제공
이지스퍼블리싱
2022-04-29 11:30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전문 출판 브랜드 이지스에듀가 가정 학습 지원 프로그램 ‘바빠 무럭무럭 공부단’을 5월 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바빠 무럭무럭 공부단은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구구단’, ‘바쁜 3,4학년을 위한 빠른 나눗셈’,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독해’ 등 바빠 시리즈로 공부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바빠 무럭무럭 공부단 참여자는 스스로 계획하며 매주 즐겁게 실천하고, 공부 일기를 작성하며 모두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6주 동안 꾸준한 학습을 실천하면 개근상, 모범상, 완공상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국어, 영어, 수학 과목별 현직 강사들의 학습 조언과 응원을 담은 ‘티칭 코멘트’로 가정 학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지스에듀 담당자 한송이 주임은 “온라인 학습의 장기화로 인한 기초학력 저하 문제를 스스로 계획하고, 공부하는 힘을 기르는 것으로 이겨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 방법은 이지스에듀 공식 네이버 카페 ‘바빠 공부단’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바빠 공부단: https://cafe.naver.com/easyispub/23736

웹사이트: http://www.easyspub.com

연락처

이지스퍼블리싱/이지스에듀
마케팅팀
박정현 팀장
02-325-1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