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학원, 경영학박사과정 입학 설명회 5월 4일 개최

2022-05-02 09: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과학종합대학원(총장 김태현, 이하 aSSIST)이 4일 저녁 7시 서대문구 대현동 학교 본관에서 2022학년도 가을 학기 경영학박사과정 입학 설명회를 연다.

입학 설명회는 박정열 주임교수가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터닝포인트’를 주제로 학교와 경영학박사과정을 소개한다. 이어 김용찬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동문이 ‘박사 커리어로의 인생 2막’을 주제로 다국적 제약 회사에서 20년 이상 근무하면서 스위스 박사 학위를 취득하기까지 경험담을 들려줄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aSSIST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오프라인 참석은 선착순 소규모 인원으로 제한되며, 온라인 참석은 별도로 안내되는 초대 링크 줌(Zoom)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aSSIST 경영학박사과정은 학업과 일을 병행하는 직장인을 위한 격주 주말 수업 3년 과정이다. 평균 20년 경력(지난 5년 입학 시점 기준)을 가진 재학생의 특성을 고려해 커리큘럼은 연구방법론 중심, 성공적인 논문 작성을 위한 맞춤식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가을 학기에는 해외 경영학박사과정에 대한 모집을 진행한다. 국내 aSSIST 경영학박사 학위와 스위스의 프랭클린대학(FUS) 또는 로잔비즈니스스쿨(BSL)의 경영학박사 학위까지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같은 시간, 같은 노력으로 해외 박사 학위까지 취득할 수 있어 관련 문의가 점차 늘고 있다며 인생 2막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이 업무 경험과 경영 노하우를 이론으로 정립하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2022학년도 가을 학기 입학 정시 전형 원서 접수는 5월 16일(월)까지다.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개요

서울과학종합대학원(총장 김태현, 이하 aSSIST)은 국내 최초로 MBA 과정을 도입한 석·박사 중심 경영대학원이다. 석사과정으로는 핀란드 알토대(前 헬싱키경제대), 미국 뉴욕주립대와 공동 운영하는 복수학위 MBA 프로그램이 대표적이다. 박사과정으로는 스위스 로잔비즈니스스쿨, 프랭클린대와 복수학위 경영학박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매년 20여 개 기업과 핵심 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기업 인하우스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sist.ac.kr

연락처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
유석훈
02-360-0730
이메일 보내기

김민지
02-360-07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