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맹, 이제너두와 업무 협약 체결

뉴스 제공
한국청소년연맹
2022-04-29 15:56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청소년연맹(총재 임호영)이 29일 이제너두(대표이사 송동진)와 복지제도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제고하고, 다양한 복지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업무 협약을 통해 한국청소년연맹 소속 단원(청소년), 지도자, 임직원을 위해 △전용 복지 플랫폼 구축과 운영 △차별화된 폐쇄몰 가격 △여행, 의료 등 선택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제너두는 국내 최초로 선택적 복지 플랫폼을 만들어낸 복리 후생 서비스 위탁 운영 및 관리 기업이다. 현대자동차그룹, DB그룹, LH한국토지주택공사, 고용노동부 등 1500여 개 고객사의 약 180만 명 임직원들에게 △선택적 복지제도 △건강검진 및 헬스케어 △여행·레저 △문화생활 △디지털 가전과 같은 온라인 쇼핑몰 등 복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임호영 한국청소년연맹 총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우리 단원 및 지도자들에게 다양한 Needs에 맞춰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 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 단체로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돼 있다.

한국청소년연맹 개요

한국청소년연맹(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교육과 상호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 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돼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관한법률(81.4.13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지원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 단체다. 현재는 전국 19개 시·도, 8000여 개 학교에서 29만여 명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시립중랑청소년수련관을 비롯한 전국 22개의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아 청소년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 공헌 활동 및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활동진흥부
강소현 간사
02-2181-74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