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광고 모델 배우 박정민 대면 팬 사인회 성료

30일 레츠 팝업스토어에서 배우 박정민 사인회 진행
4월 초 발포주 브랜드 ‘레츠’ 론칭하며 박정민 광고 모델로 발탁
사인회를 끝으로 팝업스토어 운영도 이날 함께 종료

출처: 신세계L&B
2022-05-01 10:00
  • 신세계L&B 발포주 레츠 광고 모델 배우 박정민이 레츠 팝업스토어에서 사인회를 하고 있다

    신세계L&B 발포주 레츠 광고 모델 배우 박정민이 레츠 팝업스토어에서 사인회를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01일 -- 주류 유통 전문 기업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4월 30일 서울 종로구 혜화역(대학로) 인근 ‘레츠(Lets)’ 팝업스토어에서 배우 박정민 팬 사인회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인회는 4월 15일부터 이어진 팝업스토어 종료를 앞두고 진행한 깜짝 이벤트로, 광고 모델 포토타임 및 사인회, 신제품 소개 등으로 약 1시간 동안 진행됐다. 신세계엘앤비는 팝업스토어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100명을 선정했으며, 박정민은 사인을 직접 전달하며, 제품을 소개하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세계엘앤비는 이번에 진행한 팝업스토어는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에 따라 예상보다 높은 인기를 얻으며, 보름여 간 총 1만2000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며 MZ세대에게 익숙하고 호감도가 높은 배우 박정민을 광고 모델로 발탁한 만큼 레츠도 소비자에게 더 친숙한 모습으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앞서 신세계엘앤비는 발포주 브랜드를 론칭하며 인지도 제고와 대학로 일대 상권 활성화를 위해 혜화역 인근에서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 레츠 시음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인근 주점, 편의점, 식당 등과 연계해 해당 매장에서 레츠를 구매한 소비자가 팝업스토어 방문 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segae-lnb.com/

언론 연락처

신세계L&B 홍보대행
커뮤니크
문세린 대리
02-788-732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