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33아파트먼트, 컬래버레이션 기념 콘셉트 스토어 오픈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한정 사은품 증정,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팝업 행사

한남동 ‘33아파트먼트’ 매장에서 5월 8일까지 진행

뉴스 제공
TBH글로벌
2022-05-02 14:59
서울--(뉴스와이어)--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33아파트먼트와 2022 S/S 컬렉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콘셉트 스토어를 4월 30일 열었다고 밝혔다.

마인드브릿지와 33아파트먼트는 이 시대의 많은 워킹 피플이 이들처럼 스스로가 원하는 일을 찾아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33아파트먼트의 크루는 4명의 오랜 동네 친구들이다.

콘셉트 스토어는 이들 크루만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한남동 33아파트먼트 매장에서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매장 디스플레이는 컬래버레이션의 키 비주얼(Key Visual)이 활용돼 고객들이 매장 곳곳에서 마인드브릿지와 33아파트먼트의 컬래버레이션 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마인드브릿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여의도 IFC몰, 삼성 코엑스몰, 용산 아이파크몰에서는 강화한 VP존(Visual Presentation Zone)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콘셉트와 상품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 마인드브릿지는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카오톡에서 마인드브릿지 채널 신규 추가 시 컬래버레이션 이모티콘을 소진할 때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인스타그램에서는 13일까지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통해 33아파트먼트 컬래버레이션 기념품인 법랑컵을 33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기념품은 소진 시까지 한정해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5월 2일부터 마인드브릿지 공식 온라인 몰(TBH SHOP), 무신사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tbhglobal.co.kr

연락처

TBH글로벌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김최유나 대리
02-3477-6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