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 위한 선물로 딱”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레드페이스,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혜택 특별 이벤트 선봬

2022 봄·여름 신상품과 신발 품목 할인 이벤트로 구성

소중한 이의 건강·활기 응원하는 아웃도어 선물 마련하기 좋아 눈길

정성 담은 선물 고민인 이들 위해 쾌적한 착용감·깔끔한 디자인으로 활용도 높인 기능성 데일리 셔츠 제안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2-05-03 11:26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늘어난 야외 활동과 그간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이들을 위해 ‘감사의 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다가오는 어버이날부터 부부의날 선물하기 좋은 캐주얼 스타일의 기능성 데일리 셔츠까지 선보여 더 눈길을 끈다.

◇다양한 이벤트로 건강하고 활기찬 5월 응원하는 ‘감사의 달’ 이벤트

다양한 기념일로 업계에선 ‘선물 특수 시즌’이라고도 불리는 5월.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이번 가정의 달은 특히 사회적 거리 두기에 이어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까지 해제되며 더 활기찰 전망이다. 이에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야외 활동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레드페이스는 더 즐겁고 건강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감사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채로운 매력의 2022년 신상품과 기능성 신발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됐다.

먼저 활동량이 늘어나는 봄 시기에 맞춰 2022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의류, 용품, 신발)을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올 시즌 신상품을 10·20·30만원 이상 구매 시 1·2·3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봄철 산행, 트레킹 시 발의 컨디션을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데 필수인 신발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워킹화, 등산화 등 특정 상품에 한하는 해당 이벤트는 특정 신발 품목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구매 금액이 10만원 미만일 경우엔 앞서 언급한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이벤트 대상에 포함될 수 있어 더 폭넓은 범위로 구성됐다. 가정의 달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로 제격인 레드페이스의 차별화한 기술력이 집약된 신발 품목을 더 기분 좋게 장만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 가정의 달 선물 준비에 앞서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기능성 셔츠를 출시했다.

◇기능성 소재로 착용감·디자인 모두 잡은 남녀 데일리 셔츠 출시

레드 색상 기준으로 빨강과 검정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남성용 레오 체크 셔츠는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오랫동안 입어도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매 여밈 부분에 단추를 더해 상황에 따라 팔 길이 조절이 편리하며, 가슴 앞단에 보조 주머니가 있어 작은 소지품 보관이 가능하다. 편안한 착용감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올봄 데일리룩에 활용하기 좋아 아웃도어·일상복으로 고루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색상은 레드, 라임, 네이비가 있다.

7부 길이로 내추럴함이 돋보이는 여성용 허니 체크 7부 우먼 셔츠는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도와준다. 고급 원단을 사용해 아웃도어로서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과 화사한 색감이 특징으로, 봄철 다양한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이에게 기분 좋게 선물하기 좋다. 뒷면 상단 부분엔 단추가 부착된 가로선의 통풍구가 있어 더 쾌적한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캐주얼한 분위기의 데일리 셔츠로 활용하기 적합한 해당 상품의 색상은 블루, 버건디가 있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5월은 화사한 봄 날씨에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의 기념일이 모여 소중한 이와 함께 바깥으로 나서기도, 그간 전하지 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달”이라며 “이번 5월에는 사랑하는 이들의 건강과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아웃도어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김서현 대리
02-6933-4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