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레보맥스’, 케이쇼핑 방영 확정

레보맥스, 9온즈(266mL)부터 32온즈(950m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힌 구성

“5월 7일(토) 6시 33분, 훌륭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뉴스 제공
웰보우
2022-05-06 18:00
서울--(뉴스와이어)--레보맥스 공식 수입 유통사 웰보우는 미국 브랜드 1초 텀블러 ‘레보맥스’가 국내 홈쇼핑 시장 진출을 확정했다고 6일 밝혔다.

돌리지 않아도 되는 텀블러, 한 손으로 1초 만에 똑딱 열고 닫는 미국의 1초 텀블러 레보맥스가 5월 7일(토) 오후 6시 33분에 케이쇼핑에 모습을 드러낸다.

레보맥스(revomax)는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인텔의 엔지니어였던 레오가 개발한 상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열고 닫을 수 있는 텀블러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됐다.

단순히 기술력에만 집중한 것이 아닌, 기능과 패션을 동시에 잡아 출시한 직후 많은 인기를 얻어 미국을 시작으로 한국, 일본 등 전 세계로 알려진 트렌디한 텀블러다.

1초 만에 열고 닫히는 기능성은 물론, 우수한 보온·보냉 효과까지 잡아냈다. 36시간 보냉, 18시간 보온으로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힘들게 돌려서 열어야 하는 나사형의 기존 텀블러와는 달리, 한 손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설계임에도 우수한 진공력도 놓치지 않았다.

신개념 기술력과 함게 세계적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을 하며 기술력과 패션을 동시에 잡는 유일한 텀블러가 됐다. 텀블러가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면서 기술력과 디자인을 모두 챙기는 MZ세대의 감성까지 모두 잡았다.

9온즈(266ml)부터 32온즈(950m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힌 구성뿐만 아니라 그러데이션 디자인과 슬림 사이즈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 제작됐다.

국내에서는 친환경 유통사인 웰보우가 공식 수입 및 유통을 맡고 있으며, 올 상반기부터 다양하게 받은 TV홈쇼핑의 러브콜 중 케이쇼핑의 손을 잡고 5월 7일 방송을 진행한다.

국내 시장에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는 32온즈(950mL)의 대용량 텀블러부터 남녀노소 애용하는 20온즈(592mL), 휴대가 간편한 12온즈(355mL) 세 종류의 사이즈로 구성된 이번 케이쇼핑 세트는 기존에 없던 컬러 뚜껑 조합으로 단독 구성돼 기존 레보맥스 고객들은 물론, 신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웰보우는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 홈쇼핑에서 신호탄을 쏜 레보맥스가 1초 텀블러의 매력을 온 가족이 느끼며 자연스럽게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게 준비했으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wellbow.co.kr/

연락처

웰보우
마케팅팀
오수인 사원
010-6886-61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