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떼’, 방탄커피 신제품 와디즈 펀딩 오픈 24시간 만에 700% 달성

뉴스 제공
키쿠보
2022-05-04 09:00
서울--(뉴스와이어)--키쿠보는 오스떼 키토 커피의 신제품 ‘오스떼 키토 에스프레소 커피’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오픈 24시간 만에 펀딩률 70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여성들의 올바른 건강 관리’를 모토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스떼’는 글로벌 누적 판매 수량 180만 개를 돌파한 오스떼 키토 커피의 신제품인 ‘오스떼 키토 에스프레소 커피’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4월 26일 출시한 바 있다.

‘방탄커피’는 지방과 MCT 오일, 그리고 커피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맞춰 먹으면 체내 지방은 축적되지 않으면서 총알을 막을 수 있을 정도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고 배고픔을 억제하는 ‘저탄고지(저탄수화물·고지방)’ 다이어트 식품으로 국내외 다이어터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26일 오픈한 이번 펀딩은 시작한 지 10분 만에 목표 펀딩액의 139%를 달성했고, 오픈 시간 기준 24시간인 28일 14시에 약 779%를 달성했다.

오스떼 키토 커피는 간편한 스틱형에 골라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방탄커피라는 장점으로 북유럽에서 인기를 끌며 판매 수량 180만 개를 돌파했으며, 4월 30일에는 슈퍼주니어 이특, 가수 경리 등이 MC로 진행하고 있는 ‘뷰티앤부티7’에서 오스떼의 차별화된 장점들과 커피향에 대해 소개된 바 있다.

오스떼는 쉽게 질릴 수 있는 기존 방탄커피와 차별점을 두기 위해 전문 바리스타, 전문 로스터와 1년여간 협업하며 신제품의 맛에 집중했다.

오스떼는 이번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으로 출시한 ‘오스떼 키토 에스프레소 커피’를 포함해 방탄커피 3종을 출시했지만, 여기에 그치지 않고 점차 맛 종류를 늘려갈 예정이다. 오스떼는 현재 고소한 오트맛을 담은 ‘오스떼 키토 오트 라떼’도 개발 중이다.

오스떼는 국내 다이어터들과 고객에게 더욱 다가가기 위해 5월 5일 어린이날 공간와디즈에서 시음 행사를 진행하며,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쿠보 개요

키쿠보(KIKUBO)는 하루하루를 충실하게 살아가지만, 바쁜 일상으로 인해 무엇을 바르고 먹어도 좋아지지 않는 상태가 고민인 현대인을 위해 연구했다. 24시간이 모자란 바쁜 생활 속에서도 자기관리를 포기할 수 없는 마음에 공감하며 편하고 쉬운 뷰티&헬스 케어를 추구한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제품, 얼핏 실현할 수 없을 것 같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쉽게 갈 수 있는 많은 유혹에도 KIKUBO는 타협하지 않았다. 오늘보다 더 아름다운 내일, KIKUBO와 함께 편하고 쉽게 시작할 수 있다.

와디즈 펀딩: https://bit.ly/362eeMS
오스떼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ostte

웹사이트: http://kikubo.co.kr

연락처

키쿠보
영업
홍동희 과장
010-7736-555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키쿠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