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허브동산, 5월 가정의 달 맞아 무료입장 이벤트 등 진행

뉴스 제공
제주허브동산
2022-05-03 20:30
서귀포--(뉴스와이어)--제주허브동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5월 5일 어린이날, 5월 8일 어버이날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날에는 소인 무료입장과 함께 캔디·양치 세트 등 기념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고, 어버이날에는 경로(만 65세 이상) 무료입장 행사가 진행된다.

2006년 개원 이후 오랫동안 제주도민, 관광객들에게 사랑받은 제주허브동산은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올 5월 포스트 오미크론 방역 체계 실시와 함께 기대와 우려가 교차하는 가운데 방역에 최선을 다하면서 방문객들의 행복한 관람을 위한 준비를 마친 것이다.

제주허브동산 담당자는 “우리 역시 그간 코로나로 상당한 고난을 겪었으나 ‘위기를 기회 삼는다’는 생각으로 2년여간 동산을 더 아름답게 꾸미는데 최선을 다했다”며 “그렇기에 사회적 거리 두기와 실외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는 5월을 최적의 시기로 보고 가정의 달 기념행사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2만6000평 규모의 동산에 150여종이 넘는 허브, 야생화들로 채워진 제주허브동산은 다양한 볼거리와 더불어 황금 족욕, 웨딩 체험, 미니 골프 등 즐길 거리까지 갖춘 복합 테마파크다. 특히 여섯 가지 허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황금 족욕은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최근에는 야간에도 즐길 수 있는 커플 족욕, 와인 족욕을 선보이면서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허브동산 개요

제주허브동산은 약 2만6000평에 150여종의 허브와 우리 산하 야생화로 채워진 각양각색 정원이 인상적인 테마파크다. 허브동산을 휘감은 산책로와 허브숍, 카페 등은 연인들의 최고 데이트 코스이자, 가족 사랑의 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번잡한 일상과 긴장된 도시 생활의 피로를 털어버리고 ‘몸과 마음에 쉼을 주자, 실컷 게으름을 피워도 하나 바쁠 것 없는 느리게 사는 여유를 마음껏 누리자’는 것은 허브동산이 추구하는 바이며, 고객들에게 드리고 싶은 선물이다.

웹사이트: http://www.herbdongsan.com

연락처

제주허브동산
홍보팀
조대돈 부사장
010-8730-25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