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벨기에 진출로 유럽 플랫폼 강화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2-05-04 10: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벨기에 회계 세무 법인인 thg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유럽 플랫폼을 강화한다.

thg는 1983년 조셉 페이몽빌(Joseph Faymonville) 파트너가 설립한 회사로 회계, 세금, 컨설팅, 급여 서비스 분야의 풀서비스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thg는 벨기에 내 4개 사무소에서 전문가팀을 앞세워 국내외 기업, 중소기업, 대기업에 맞춤형 고객 중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페이몽빌 파트너는 “thg는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수년간 성장을 거듭했다”고 말했다. 그는 “앤더슨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과 전 세계에서 비전을 같이하는 전문가팀과 더불어 이 토대를 탄탄하게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thg는 벨기에 남부 지역을 선도하는 세무 회사로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평했다. 그는 “벨기에는 유럽과 앤더슨 전체 글로벌 조직에 대단히 중요한 시장”이라며 “양사 협력으로 고객에게 포괄적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4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1만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030053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건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