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앙, 미니헤드 파워 휴대용 선풍기 출시

뉴스 제공
크레앙
2022-05-09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 제조 업체인 크레앙이 미니헤드 파워 휴대용 선풍기(모델명: CREHFMHP)를 출시했다.

크레앙 미니헤드 파워 휴대용 선풍기는 휴대가 편한 초경량 미니 손 선풍기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크기는 작지만 BLDC 모터가 탑재돼 항공기 터빈 엔진식 회전을 통해 저소음의 강하고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 또한 6개의 회전 날개가 장착돼 일반 미니 풍기보다 더 강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멀리 전달해 준다.

11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고 한 손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레앙 미니헤드 파워 휴대용 선풍기는 25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됐고, C타입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충전기로 2~3시간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7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헤드를 다각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으며, 구성품으로 스탠드, 스트랩이 포함돼 있어 제품의 편의성 및 휴대성을 높였다.

크레앙 미니헤드 파워 휴대용 선풍기는 딥블루, 화이트, 핑크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쿠팡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크레앙 개요

크레앙은 모토로라, 오터박스 등 모바일 기기 관련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총판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으로 유통하는 전문기업이다. 자체 브랜드인 CREAN 브랜드로 스마트폰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등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조, 유통하고 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외에도 앱세서리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에도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크레앙은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의 총판 및 자체 브랜드의 라인업의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약속한다.

연락처

크레앙
마케팅팀
김청하
02-1800-8310(ext:26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