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고 에너지, 인터솔라 유럽서 호환 인버터 데이터베이스 공개

타이고 제품군과 호환하는 모든 인버터의 기술 정보 담아

뉴스 제공
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
2022-05-06 10:35
몬테바르치, 이탈리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태양광 업계를 선도하는 플렉스 모듈 수준 전력용 전자장치(Flex Module Level Power Electronics, 이하 ‘플렉스 MLPE’) 공급업체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Inc., 이하 ‘타이고’)가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인터솔라 유럽(Intersolar Europe)에서 타이고 TS4(Tigo TS4) 제품과 호환하는 완전 검색형 종합 인버터 데이터베이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발표했다.

타이고는 타이고 TS4 플렉스 MLPE 기기 전 제품군도 공개하는 한편 소프트웨어 플랫폼 ‘타이고 에너지 인텔리전스(Tigo Energy Intelligence)’의 태양광 플릿(fleet) 관리 역량도 시연할 계획이다.

타이고 플렉스 MLPE 제품군은 업계 최고의 테스트와 검증을 거친 여러 인버터와 호환한다. 태양광 시스템을 더 효율적으로 설계·배치하려는 전문가들은 타이고 인버터 호환성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플렉스 MLPE 제품과 호환하는 검증된 인버터 모델을 빠짐없이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다.

닐스 심크작(Nils Szymczak) 타이고 독일 사업개발부 총괄은 “타이고 솔루션은 전통적인 태양광 PV 시스템을 소규모 주거, 상업, 대규모 공공 시설에 설치할 때 발생하는 문제들을 해결한다”며 “타이고를 선택한 설치업자는 유연성과 신뢰성을 두루 갖춘 MLPE 플랫폼을 통해 그늘짐 현상(shading)과 부정합 문제를 해결하고, 첨단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로 모듈, 스티어링(string), 시스템, 플릿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해 이른바 ‘태양광 자유’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선호하는 모듈과 인버터를 TS4 플랫폼과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라고 덧붙였다.

타이고는 인터솔라 유럽에서 새로운 데이터베이스에 게재한 호환 인버터 모델의 수를 맞춘 관람객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2년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뮌헨 메세에서 개최되는 인터솔라 유럽에서 B4 파빌리온, 357 부스를 방문하면 타이고의 타이고 플렉스 MLPE 제품군과 호환 인버터 데이터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행사에 앞서 문의 사항이 있으면 (https://www.tigoenergy.com/contacts)에 문의하면 된다. 인버터 호환성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추가 정보나 인버터 모델 수 맞추기 경품 행사의 우승자는 웹사이트(https://bit.ly/3MRlhY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개요

타이고는 혁신적인 태양광 컨버전 및 스토리지 제품을 설계·공급해 고객 선택지와 유연성을 제고하는 세계적 플렉스 MLPE 공급 업체다. 타이고 TS4 플랫폼은 태양광 발전량을 높이고 운영비를 낮추는 한편 안전성을 끌어올린다. 타이고 EI 플랫폼과 병행해 사용하면 모듈, 시스템, 플릿 수준의 통찰력을 확보, 태양광 성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운영비를 최소화할 수 있다. 타이고의 태양광 에너지 기술 포트폴리오에는 주거용 타이고 EI 태양광 솔루션과 유연한 주택 설치용 태양광·스토리지 솔루션도 있다. 타이고는 태양광 에너지 보급을 앞당기기 위해 2007년 실리콘밸리에서 설립됐으며, 7개 대륙에서 활동하는 직원들과 함께 고객의 시스템이 기가와트시 규모의 태양광 에너지를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igoenergy.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040062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igoener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질베르토 렘보(Gilberto Lembo)
유럽 마케팅 총괄
marketing@tigoenerg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