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1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인기 닭고기 제품 특가 판매

하림, 1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가로 판매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IFF 한입쏙 닭안심 블랙페퍼 등 최대 38% 할인

순살 닭고기와 잘 어울리는 티아시아 커리 2종(마크니 커리·스파이시 마살라 커리) 선물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2-05-09 09:59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1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데 모아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제품을 하나만 구매해도 티아시아 커리 2종을 선물로 받을 수 있어 놓치기 아까운 기회다.

먼저 먹기 좋게 손질한 닭가슴살을 오리지널·갈릭·치즈·청양고추 등 네 가지 맛으로 선보인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을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좋아하는 맛의 닭가슴살을 저렴하게 쟁여둘 기회로, 네 가지 맛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묶음 제품도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된다.

또한 부드러운 안심에 고소한 빵가루를 입힌 ‘손수 만든 안심튀김(370g)’ 2봉도 30% 할인 판매한다. 취향에 맞게 요리하기 좋은 ‘IFF 한입쏙 닭안심(800g)’과 ‘한입 크기 동물복지 IFF 닭가슴살(1kg)’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하나라도 사면 티아시아 분말 커리 2종(마크니 커리·스파이시 마살라 커리)을 증정할 예정으로, 신선한 닭고기로 색다른 요리에 도전해보는 것도 권장한다.

하림은 라이브 방송이 끝난 뒤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티아시아 커리 2종 선물 혜택을 이어갈 계획이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림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기회에 익히기만 해도 맛있고, 간편하게 요리해 즐기기도 좋은 순살 닭고기 제품을 넉넉히 구매해 다양한 방식으로 맛보는 즐거움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