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청소년문화센터, 양천구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행사 성황리 마무리 아동친화도시 ‘양천 어린이랜드’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식, 체험부스 운영, 가족 참여 프로그램, 먹거리 운영 등
어린이날 기념행사에 지역 어린이 및 주민 1000여 명 참석

  •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식 퍼포먼스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식 퍼포먼스

  •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식 전경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식 전경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09일 -- 양천구립신월청소년문화센터(기관장 윤명희)가 5월 5일(목) 양천구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식 △밴드 ‘심심프로젝트’ 오프닝 공연 △대형 에어바운스 설치 운영 △인생 네 컷 스티커 사진 촬영 △우리 가족 화분 꾸미기 △가족오락관-가족 레크레이션 △룰렛 이벤트 △짜장면 나눔 △떡볶이, 솜사탕 등 간식 나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또한 △가족 단위 참여로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어린이날 선물도 나눠줬다.

특히 이날 기념식에는 김수영 양천구청장, 이용선 국회의원(서울 양천구을), 조희연 서울시교육감, 우형찬 서울시의회 의원, 조진호 양천구의회 의원을 비롯한 여러 직능단체들이 참여했으며, 지역 어린이와 주민 등 1000여 명이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즐겁게 참여했다.

이 행사를 주관하는 양천구립신월청소년문화센터는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종합평가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한국천주교살레시오수녀회가 양천구청으로부터 위탁받아 지역 청소년들의 전인적, 문화적 성장을 지원하는 청소년전문기관이다.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위 내용은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서울지역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 정책 및 활동, 청소년 시설의 홍보를 지원하는 보도자료이다.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한국청소년연맹이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설립된 청소년 특화 시설로,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7조에 근거해 △청소년 봉사활동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개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 관리 및 인증 체계 구축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연계·보급·지원하는 청소년 정책 수행기관이다.

양천구립신월청소년문화센터: https://swyouth.or.kr/

웹사이트: http://sy0404.or.kr

언론 연락처

양천구립신월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사업팀
황교승
02-2604-748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