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 마을활동가 모집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천안 시민과 행정의 소통을 이어주는 역할 기대”

2022-05-09 14:06
천안--(뉴스와이어)--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가 천안 역세권, 봉명지구, 남산지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에서 활동할 마을활동가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5월 9일부터 20일까지로 천안시 도시재생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 이상의 천안 시민 또는 천안시 관내 생활권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마을활동가 성장교육 및 도시재생대학 수료자 △서포터즈 위촉자 등에 대해서는 마을활동가 위촉 시 가점을 부여한다.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공식 홈페이지에 첨부된 지원 제출 서류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도시재생 마을활동가가 지역거버넌스 활성화와 천안시 도시재생 사업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마을활동가는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운영을 지원하고 지역거버넌스 활성화 및 사업 홍보를 수행하며, 기타 도시재생 사업 추진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처리하는 등 도시재생뉴딜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돕는 역할을 수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cheonanurc.or.kr

연락처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김관후 연구원
041-417-406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