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 UUU몰, 민감 피부 위한 저자극 고보습 비누 ‘유붉 아토 비누’ 출시

UUU몰 히트 상품 ‘유유유 비누’ 이어 민감 피부 위한 저자극 고보습 비누 선보여

유근피와 붉나무 배합한 ‘유붉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진정과 피부 장벽 보호에 탁월

뉴스 제공
텐핑
2022-05-10 09:47
서울--(뉴스와이어)--텐핑은 VIP 회원에게 비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UU몰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보습 비누 ‘UUU 유붉 아토 비누(이하 유붉 아토 비누)’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유근피를 주원료로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 있는 UUU몰은 여드름 피부 개선 효과로 누적 판매량 19만 개를 돌파한 자사 히트 상품 ‘UUU 유근피 비누(유유유 비누)’에 이어 이번 유붉 아토 비누를 개발했다.

UUU몰의 자체 개발(PB) 상품인 유붉 아토 비누는 유근피 한방 약초와 붉나무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유붉 콤플렉스’ 성분과 함께 고급 천연 오일 등을 혼합해 1000시간 저온 숙성한 저자극 고보습 비누다. UUU몰은 민감성 피부에 집중해 폴리페놀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피부 건강에 좋은 붉나무를 원료로 선택했다. 항균, 항염 및 피부 질환 치료 등의 효과가 있는 유근피와 붉나무 성분이 피부 진정과 피부 장벽 보호를 돕는다.

유붉 아토 비누는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 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P&K)가 민감 피부를 대상으로 실시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인체 적용 시험에서도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장벽 개선 및 세안 후 피부 자극 진정 효과가 확인됐으며, 수분 손실 및 피부 보습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받았다.

철저한 임상 실험을 통해 피부 장벽 개선 효능을 인정받은 유붉 아토 비누는 물 세안보다 자극이 적어 아토피 피부는 물론, 영유아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신 세정용 비누다. 또한, 제조 공정에서 물 사용을 줄이고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는 고체 비누 타입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이 제로웨이스트 소비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UUU몰의 운영사 텐핑의 윤대건 파트장은 “트러블 피부 개선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유유유 비누의 인기에 힘입어 유붉 아토 비누를 선보였다”며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 단계에서 효능과 품질에 큰 노력을 기울인 만큼, 이번 유붉 아토 비누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텐핑이 직접 운영 중인 UUU몰은 VIP 회원 서비스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온라인 판매로 복잡한 유통과정을 줄였다. 텐핑 퍼포먼스 마케터와 인플루언서들이 통합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대행하며, 가입비 1만원을 낸 VIP 회원에게 평생 ‘비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UUU몰 VIP 회원은 주변 쇼핑 친구에게 본인의 비밀 할인 혜택을 나눠줄 수 있으며, 쇼핑 친구가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는 캐시를 함께 받는다.

웹사이트: https://tenping.kr

연락처

텐핑 홍보대행
KPR
최윤희 AE
02-3406-22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