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스킨 레머디, 2억 펀딩 성공… 와디즈 1만42% 초과 달성

출처: 지파워
2022-05-11 09:30
  • 지피스킨 레머디가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에서 1만42%의 초과 달성율을 기록하며 펀딩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마감했다

    지피스킨 레머디가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에서 1만42%의 초과 달성율을 기록하며 펀딩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마감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1일 -- 지파워는 자사의 홈케어 피부미용 기기 지피스킨 레머디가 올 3월 15일 오픈한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에서 1만42%의 초과 달성율을 기록하며 펀딩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마감했다고 11일 밝혔다.

펀딩 오픈 3시간 만에 500% 돌파, 펀딩 실시간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서포터의 관심이 집중됐던 지피스킨 레머디는 올 4월 18일 2억원의 펀딩 금액을 달성하며 프로젝트를 종료했다.

지피스킨 레머디는 측정부터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제시하며 그동안의 뷰티 디바이스의 모든 장점만을 모아 놓은 리워드라는 평을 받는다. 이미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피 임상 연구 기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지파워의 피부 수분도 및 피부 장벽 측정 기능을 레머디에 탑재해 집에서도 전문 기관 수준의 정밀한 피부 측정이 가능할 전망이다.

최근 뷰티 업계 동향으로 주목받는 커스터마이징 제품과 관련해 지피스킨 레머디는 더 현실적인 실현 방안을 제시하며 뷰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매일 변화하는 환경과 피부 상태를 반영하고, 단순히 바르는 제품을 통한 스킨케어를 뛰어넘는 뷰티 디바이스로 눈길을 끄는 것이다.

사용자 피부 상태를 측정하고, 여성의 호르몬 주기를 반영하며, 피부 상태에 알맞은 트리트먼트를 자동으로 프로그래밍해 매일 다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지피스킨 레머디는 정밀한 홈케어는 물론 맞춤형 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정밀한 사물 인터넷 기술을 바탕으로 디바이스와 연동되는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의 즉각적인 니즈를 반영, 양방향 뷰티 컨설턴트 역할이 기대된다.

비대면 시대, 언제 어디서나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에 대한 수요가 커지는 가운데 피부 상태를 측정하고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지피스킨 레머디는 우수한 효과는 물론 집, 사무실, 여행지 등 휴대성도 뛰어나 사용 활용성도 높다. 단 10초의 측정으로 최장 7분의 솔루션, 100가지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지피스킨 레머디는 올 6월 2차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금된 펀딩 금액 일부는 피부 임상 실험에 사용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더 강화된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지파워 개요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지파워는 사물 인터넷(IoT) 방식으로 경피수분 손실도(TEWL)와 수분도(SCH)를 측정하는 GPSKIN Barrier를 개발해 서울삼성병원, 스탠퍼드대병원 등 국내외 유명 병원과 협업은 물론 미국 국립보건원(NIH) 후원 신생아 아토피 예방 연구에도 참여하고 있다. 세계 5대 스킨케어 업체와 계약을 통해 전 세계 44개국으로 측정기를 수출하고 있으며, 원격 비대면 임상 연구 플랫폼 AHS를 출시해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또 홈케어 시장에 진출, 지피스킨 진동클렌저 포어클린과 마사지롤러 듀오로 호평받고 있으며 피부 장벽 측정과 케어가 동시 가능한 지피스킨레머디를 와디즈에서 출시해 2억원의 펀딩 금액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프로젝트를 종료했다.

웹사이트: https://mygpskin.com/

언론 연락처

지파워
경영지원팀
유하나 사원
1588-302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