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SCALE EV 출시… 버스, 트럭, Con-Ag Ev용 자동차 인증 IGBT/SiC 모듈 드라이버 제품군

강화된 절연, ASIL B/C 인증을 받은 컴팩트한 드라이버 보드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22-05-11 11:40
PCIM 유럽, 독일 뉘른베르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고전압 인버터 애플리케이션용 게이트 드라이버 기술의 선도 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가 SCALE™ EV 게이트 드라이버 제품군(Infineon EconoDUAL™ 모듈용)을 발표했다.

오리지널, 클론, 새 SiC 변형에 적합한 이 드라이버는 버스, 트럭 등 EV, 하이브리드 및 연료 전지 차량용 고출력 자동차 및 트랙션 인버터는 물론 건설, 광산, 농업용 장비를 대상으로 한다.

SCALE EV 보드 레벨 게이트 드라이버는 2개의 강화된 게이트 드라이브 채널, 관련 파워 서플라이, 모니터링 원격 측정을 통합한다. 새로운 보드는 자동차 인증과 ASIL B 인증을 획득했기 때문에 ASIL C 트랙션 인버터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첫 번째로 출시될 SCALE EV 제품군은 EconoDUAL 900A 1200볼트 IGBT 하프 브리지 모듈용으로 설계된 2SP0215F2Q0C이다.

Peter Vaughan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자동차 사업 개발 이사는 “게이트 드라이버 설계는 전기차의 성능과 신뢰성에 매우 중요하다. 개발, 시험, 인증뿐만 아니라 ASIL 인증까지도 이미 획득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개발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혁신적인 새 드라이버 IC가 제공하는 높은 수준의 통합은 게이트 전원을 포함한 드라이버 보드 전체를 전원 모듈의 윤곽에 맞출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IEC 60664 표준에 따라 강화된 절연에 필요한 간격을 제공한다. 또한 ASIC 패키지는 800볼트 차량 시스템 전압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11.4mm의 연면거리와 공간거리를 제공한다. 시스템 마이크로컨트롤러에 대한 입력과 출력 라인은 기능상의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2개의 독립된 온보드 커넥터를 통해 연결되며, 보드 자체에서 생성되는 다른 절연 전압과 함께 채널당 단일 5V 공급이 필요하다.

SCALE EV 게이트 드라이버 제품군은 400볼트와 800볼트 시스템에 대해 1200V 정격이며, 실리콘 카바이드(SiC) MOSFET과 실리콘 IGBT를 모두 지원한다. 이 설계는 5500미터 고도 등급을 적용했고, 기술적 청결 요구 사항을 위해 컨포멀 코팅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설계는 액티브 회로 단락, 연결된 DC-링크 커패시터의 액티브 방전, 액티브 게이트 제어를 통한 과전압 제한, 게이트 모니터링, 신호 전송 모니터링, 온칩 온도 모니터링과 같은 진단 기능, SiC MOSFET의 경우 1마이크로초 미만, IGBT의 경우 3마이크로초 미만의 회로 단락 및 과전류 응답 등 광범위한 보호 기능을 포함한다.

제공 방식 및 자료

SCALE EV의 지원 자료에는 데이터 시트, pressFIT 툴 CAD 설계, RDHP-2250Q 어댑터 브레이크아웃 보드, PC 기반 소프트웨어가 포함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는 특정 IGBT 또는 SiC 다이의 스위칭 성능을 조정하고, 새로운 모듈 폼 팩터의 레이아웃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2SP02152FQ의 샘플은 현재 이용 가능하며, 2022년 4분기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100개 기준으로 개당 200달러부터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고, SCALE EV에 대한 간략한 소개 동영상은 www.power.com/products/scale-ev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이바지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로고, power.com, SCALE은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Infineon 및 EconoDUAL은 Infineon Technologies AG의 등록 상표다.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713371/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Linda Williams
미디어 담당자
(408)-414-9837
linda.williams@power.com

BWW Communications
Nick Foot
언론 기관 담당자
+44-1491-636-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