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트리트먼트’ 출시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22-05-12 14:06
  • LG생활건강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트리트먼트

    LG생활건강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트리트먼트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2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봉숭아 물들이듯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한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주황색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해 개발됐다. 이 제품은 모발에 염료를 단단히 결합해줄 수 있도록 백반의 역할을 하는 ‘블랙틴트 콤플렉스TM’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LG연구소의 특허받은 결합 기술이 적용됐다.

블랙틴트 콤플렉스TM는 △검은콩 △검은깨 추출물은 물론, 예부터 염색에 사용된 △홍화꽃 △치자 성분 외에도 △탈모 기능성 주성분 △LG독자 폴리페놀 성분 △콜라겐 △단백질 등 두피와 모발을 위한 영양 성분으로 구성됐다. 이는 2만5000ppm 함유한 포뮬러가 새치·탈모·뿌리 볼륨까지 3중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한 새치커버 샴푸 사용 시 소비자들의 염려점인 산화된 것 같은 붉은 빛이나 진회색으로 변화된 모발 색상 등을 해결해 세련된 자연 갈색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샴푸나 트리트먼트와 동일하게 거품을 내 머리를 마사지하고 3분 방치 후 씻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3주 후부터 서서히 새치가 갈색으로 변화함은 물론, 탈모 증상 완화 효과와 100시간 뿌리 볼륨 지속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개인의 모발 타입이나 상황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먼저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90%가 2주 후부터 모발 색상이 갈색으로 변화되는 효과에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식약처에 보고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을 포함한 20가지 화학성분을 무첨가했다.

LG생활건강은 다양한 외부 환경 요인으로 발생한 새치가 고민인 고객분들이 많아지는 상황에서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새치 커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리엔 물들임’ 제품을 출시하게 됐으며, 저자극 처방을 적용한 이번 신제품으로 자연스럽게 새치를 물들임과 동시에 탈모 증상 완화 효과와 뿌리 볼륨 지속 효과까지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리엔 물들임 신제품 2종은 GS SHOP 온라인몰과 대형마트 및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용량 및 가격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450mL), 권장소비자가격 3만4000원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150mL), 권장소비자가격 1만9000원대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언론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채기준 파트장
02-6924-619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