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의 달 기념 청소년 프로그램·이벤트 진행

“5월 아무나 아지트로 초대합니다”

2022-05-12 17:31
  •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포--(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2일 -- 군포시청소년재단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은 3월부터 문화의집 이용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아무나) 시설 및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아무나 아지트’를 운영하고 있다.

5월에는 △청소년의 달, 청소년의 날을 기념해 청소년들의 인생 사진을 남기는 광청네컷 △부모님 또는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팝업 카드를 만드는 Thanks to △5월에 생일을 맞은 청소년을 위해 생일파티를 열어주는 MY B-DAY WEEK △문화의집 선생님이 직접 만든 마들렌과 스콘을 나눠주는 간식DAY를 운영한다.

군포시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문의 및 신청은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이 즐겁고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는 전용 공간으로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운영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언론 연락처

군포시청소년재단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김아람
031-390-148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