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다, 쇼핑몰 이용 고객 대상 멤버십 서비스 강화

멤버십 승급 시 최대 10만원 축하금 제공

VIP 부터 VVIP까지 패키지 여행 할인권, 제주 왕복 항공권 등 혜택 강화

뉴스 제공
더사다
2022-05-13 11:55
서울--(뉴스와이어)--더사다는 자사 쇼핑몰 멤버십 서비스를 확대 개편하면서 기존 혜택뿐만 아니라 추가 혜택도 강화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멤버십 서비스 개편 주요 내용으로는 △적립 혜택 강화 △서비스 대상 확대 △배송 혜택 강화 △승급 축하금 등이 있으며, VIP 등급은 패키지여행 할인권, VVIP 등급은 제주 왕복 항공권 1매와 패키지여행 할인권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실버 등급 혜택으로는 승급 시 축하금 1만원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1%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VIP 등급은 축하금 5만원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3% 적립 그리고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된다.

또 최고 등급인 VVIP 등급은 축하금 10만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 적립과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된다.

더사다 담당자는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지친 마음을 작게나마 공감하기 위해 멤버십 서비스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좋은 프로모션과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삶에 도움이 되는 더사다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더사다의 브랜드 컨설팅을 맡고 있는 차송일 굿앤브랜드마케팅연구소 소장은 이번 서비스 강화에 대해 “많은 고객이 이번 서비스 강화로 코로나에 지친 마음을 위로받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사다의 뜻깊은 사업 목표를 응원하고 더사다와 같은 소비자를 위한 쇼핑몰이 더 많이 탄생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더사다 개요

더 사고 싶은 제품이 정말 많은 쇼핑몰, 최고의 제품 선별력을 통해 좋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꼭 필요한 제품들을 꾸준히 다양하게 제안한다. 사고 싶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내 마음에 쏙 드는 쇼핑몰, 정말 내 마음에 쏙 드는 감동적 아이디어와 눈도 만족시키는 디자인의 제품을 가득 담고 있는 쇼핑몰이다. 더사다는 다음 세대를 생각하는 쇼핑몰로서 친환경적·친인간적 제품들을 선별해 고객에게 더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약속한다.

웹사이트: https://thesada.co.kr

연락처

더사다
마케팅 지원
김영선 브랜드매니저
02-313-9311
marcus@goodn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