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그린, 영어 습관 형성 ‘165일 밀착 동행’ 서비스 론칭

영어 학습을 목적으로 제작된 영화 ‘올리브그린’

뉴스 제공
올리브그린
2022-05-17 07:30
서울--(뉴스와이어)--영화 영어 학습 프로그램 올리브그린이 영어 습관 형성을 위한 ‘165일 밀착 동행’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영어 학습 커리큘럼을 토대로 제작된 영화 올리브그린은 시나리오 작성부터 배우 캐스팅까지 효율적인 영어 학습을 목적으로 만들어져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난이도도 체계적으로 올라간다는 특징이 있다. 다음 내용이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게 만드는 스토리를 따라가다 보면 초급 학습자도 고급 수준으로 도약할 수 있다.

올리브그린이 새롭게 선보인 ‘165일 밀착 동행’은 ‘영화로 영어를 마스터하고 싶은 학습자’, ‘꾸준히 재미있게 영어 공부하고 싶은 학습자’를 위한 1:1 영화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165일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매 차시 딕테이션, 녹음 등의 학습 미션을 제공한다. 미션 수행을 위해 대사를 딕테이션 하면서 내용 복습과 리스닝 연습을 하고, 배우가 된 것처럼 스피킹 연습도 할 수 있다. 주어진 미션에 대한 인증을 하면 24시간 내 전문 코치의 상세한 피드백이 이뤄진다. 이렇게 매 차시 제공되는 미션을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공부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더불어 55일 연속 인증 시 수강료의 50%를 환급 받을 수 있는 ‘555 챌린지’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수강료의 부담감을 덜고 꾸준한 공부 습관 형성으로 영어 실력까지 향상 시킬 수 있다.

올리브그린 담당자는 “평소 영화로 영어 공부에 관심이 있거나 영어 공부를 꾸준히 하고 싶은 학습자에게 추천한다”며 “올리브그린을 시작할 때 초급 레벨이었던 학습자라도 165일 후에는 고급 영어에 익숙해질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그린은 세계 최대 교육 기술 분야 시상식 ‘BETT Awards Winner’ 등 다수의 영어 교육 및 이러닝 어워즈 수상으로 최고의 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올리브그린 165일 밀착 동행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그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락원 개요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올리브그린 개요

영어 학습 커리큘럼을 토대로 제작된 영화 올리브그린은 어학 전문 출판사 다락원의 영화 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다수의 영어 교육 및 이러닝 어워즈에서 수상하며 최고의 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olivegreen.co.kr

연락처

다락원 올리브그린
기획마케팅팀
김선영 대리
02-736-2031(3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올리브그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