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 MTN가나와 종합 디지털 혁신 솔루션 출시

2022-05-16 11:55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6일 -- 테크노트리(Tecnotree)가 가입자 2530만여 명을 보유한 가나의 이동통신 서비스 사업자 MTN가나(MTN Ghana)와 함께 기업 및 소비자 비즈니스를 겨냥한 디지털 혁신 스택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핀란드에 기반을 둔 테크노트리는 통신서비스사업자(CSP)와 디지털서비스사업자(DSP)를 위한 디지털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B2B 및 B2C를 위한 혁신을 바탕으로 사업자는 신속한 대응역량을 갖출 수 있고, 기업 시장 수요에 부응해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고객 경험을 증진할 수 있다.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스위트 5(Digital Transformation Suite 5)’는 TM포럼(TM Forum)을 준수하며 마이크로서비스 기반의 아키텍처를 배포한다. 해당 아키텍처는 가격 승인 및 재정의, 온보딩 및 커스토머 360(Customer 360) 보기를 통한 현금 흐름 주문 모니터링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는 소비자와 기업에 자가 관리 기능을 제공해 계정을 관리하고 온보딩을 모니터링하며 티켓과 서비스 요청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카탈로그 중심의 주문 승인 및 이행(Catalogue Driven Order Capture and Fulfilment)’ 프로세스는 MTN가나 고객을 위해 기업이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광고 및 서비스를 협상하는 데 필요한 민첩성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스위트 5는 성과 기반 청구 기능도 제공한다. 이는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비즈니스 오퍼레이션 대시보드(Digital Business Operations Dashboard)’의 도움으로 더 많은 정보를 기초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는 다중경험 번들 솔루션을 통해 적시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버나드 아쿠아(Bernard Acquah) MTN가나 최고정보책임자는 “테크노트리와 손잡고 디지털 혁신 여정을 추진하게 돼 기쁘다”며 “MTN가나는 테크노트리 디지털 스위트 5를 구현해 가나의 통신 시장에서 디지털 수요 및 채택이 급증하고 있는데 맞춰 더욱 빠르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원활하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로써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 시대로 나아가는 성공적 여정에 필요한 도구를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 테크노트리 최고경영자(CEO)는 “MTN가나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기쁘며 디지털화와 첨단 서비스 제공을 향한 MTN가나의 여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그는 “테크노트리는 동급 최고의 제품과 기술에 힘입어 기존 비즈니스 지원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변환함으로써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매출 성장을 촉진했다”며 “테크노트리의 혁신적 솔루션은 MTN가나가 5G 및 사물인터넷(IoT) 관련 요구를 충족할 새로운 서비스 상품을 신속히 개발해 급변하는 소비자 요구를 해결하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테크노트리(Tecnotree) 개요

테크노트리는 40년 넘게 축적한 심층 지식과 검증된 전송 및 혁신 기능을 바탕으로 전 세계 디지털 서비스 사업자에게 풀스택 디지털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업체다. 테크노트리의 오픈 소스 기술 기반 애자일 제품과 솔루션은 통신 및 기타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가입 관리의 모든 범위(order-to-cash, 주문부터 결제까지 과정)를 지원한다. 테크노트리 제품과 플랫폼은 전 세계 8억명 이상의 구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테크노트리는 나스닥 헬싱키(Nasdaq Helsinki)(TEM1V’)에 상장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tecnot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130050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다니엘 하인즈(Danielle Hines)
tecnotree@libertycomms.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