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워커힐과 함께 ‘시네마 스위트 with 삼성 더 프리미어’ 운영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22-05-18 11:00
  • 삼성전자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함께 ‘시네마 스위트 with 삼성 더 프리미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삼성전자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함께 ‘시네마 스위트 with 삼성 더 프리미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8일 -- 삼성전자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함께 프리미엄 빔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를 객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시네마 스위트 with 삼성 더 프리미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 객실 패키지는 서울 광장동에 있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 룸에 더 프리미어와 전용 롤러블 스크린을 설치해 특별한 시네마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프리미어는 최대 330.2cm(130형)까지 구현하는 초대형 화면과 4K 고화질로 몰입감 넘치는 홈 시네마를 완성해주는 프리미엄 빔프로젝터다.

특히 객실에 설치되는 더 프리미어 9시리즈는 색의 3요소인 R (Red)·G (Green)·B (Blue)를 각각 표현해주는 ‘트리플 레이저’ 기술을 탑재해 정확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며, 최대 2800 안시루멘(ANSI Lumen)[1] 밝기를 구현해 한낮에도 선명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2]

또한 복잡한 설치 과정 없이 벽 앞에 놓고 쓸 수 있는 초단초점[3] 방식을 적용했으며, 스마트 TV 기능도 지원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 프리미어 전용 롤러블 스크린은 더 프리미어를 켜면 아래에서 위로 자동으로 스크린이 펼쳐지며, 주변 빛은 차단하고 프로젝터의 빛만을 반사해 선명한 화질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시네마 스위트 with 삼성 더 프리미어 패키지 행사는 5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룸서비스, 미니바 등 워커힐 F&B 이용권 △티빙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 △삼성닷컴에서 더 프리미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 총괄 부사장은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홈 엔터테인먼트와 초대형 스크린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더 프리미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일상에서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 안시루멘(ANSI lumen)은 프로젝터 투사의 밝기를 나타내기 위해 미국표준협회(ANSI·American National Standard Institute) 표준에서 제시한 휘도 측정 단위를 의미한다.
[2] 삼성 내부 테스트 결과임.
[3] 초단초점은 투사면으로부터 가까운 거리(10~70cm)에서 대화면을 만드는 광학 기술로, 투사 거리 확보를 위해 천정 스크린을 설치할 필요가 없고 셋톱박스와 게임기 등 주변기기와 함께 놓고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조서희
02-2255-851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