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텍콘텐츠 출판사, ‘부와 성공의 인사이트, 유대인 탈무드 명언’ 출간

5000년 동안 그들은 어떻게 부와 성공을 얻었나

뉴스 제공
리텍콘텐츠
2022-05-30 09:00
서울--(뉴스와이어)--리텍콘텐츠 출판사가 ‘부와 성공의 인사이트, 유대인 탈무드 명언’을 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노벨상이 수여되기 시작한 1901년부터 2021년까지 노벨상 수상자 943명 중 유대인은 210명으로 22%를 차지한다. 유대인이 세계 인구의 0.2 %에 불과하다는 것을 생각하면 놀라운 성과다. 인류사에 큰 획을 그은 아인슈타인, 프로이트, 마르크스를 비롯해 언론인 조지프 퓰리처, 투자가 조지 소로스, 페이스북 창업자 마크 저커버그, 구글 창업자 래리 페이지 등 전 세계에 영향력을 미치는 인사 중 다수도 유대인이다.

유대인은 어떻게 세계의 중심에 우뚝 설 수 있었을까에 대한 그 대답은 바로 ‘탈무드’에 있다. 탈무드란 ‘위대한 연구’란 뜻으로 5000년에 걸쳐 유대인을 지탱해 온 생활 규범이다. 탈무드는 ‘유대인의 영혼’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인생의 의미, 인간의 위엄, 행복과 사랑의 정의 등 유대인의 지적 재산과 정신적 자양이 모두 여기에 담겨 있기 때문이다.

“탈무드가 전하는 이 같은 통찰을 배울 수 있다면, 우리도 부와 성공에 더 가까워질 수 있지 않을까” 이 책은 유대인의 지혜를 담은 탈무드와 전 세계 상위 1% 유대인 위인들의 명언 중 770개를 엄선했다. 유대인 탈무드의 가르침은 우리의 인생에 새로운 통찰을 선물하고, 5000년 동안 그들은 어떻게 부와 성공을 얻었는지에 대해 우리에게 답을 준다.


리텍콘텐츠 개요

리텍콘텐츠는 인문교양 콘텐츠를 개발해 이를 출판 형태로 1차 보급한다. 또한 개발된 콘텐츠로 전문 강사 pool을 구성해 오프라인 강의, e-learning 제작 등 2차 생산을 위한 컬쳐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1차, 2차 콘텐츠를 고객에게 친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작해 방송사, 금융기관, 기업, 학교, 공공기관에 3차 보급하는 OSMU 사업을 진행한다.

부와 성공의 인사이트, 유대인 탈무드 명언: https://ritec.modoo.at/?link=4csyga9t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lrNILp852Wg

웹사이트: http://www.ritec.co.kr

연락처

리텍콘텐츠
김정빈
02-2051-0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