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바라, 두바이 글로벌 커넥트와 파트너십 체결해 중동 본사 및 쇼룸 설립

출처: Grovara
2022-05-20 14:40
  • 그로바라, 두바이 글로벌 커넥트와 파트너십 체결해 중동 본사 및 쇼룸 설립

    그로바라, 두바이 글로벌 커넥트와 파트너십 체결해 중동 본사 및 쇼룸 설립

  • 그로바라, 두바이 글로벌 커넥트와 파트너십 체결해 중동 본사 및 쇼룸 설립

    그로바라, 두바이 글로벌 커넥트와 파트너십 체결해 중동 본사 및 쇼룸 설립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0일 -- 간편한 글로벌 도매 경험을 제공하는 그로바라(Grovara)가 해외 구매자와 판매자 간 거래를 돕는 도매 시장인 두바이 글로벌 커넥트(Dubai Global Connect, 이하 DGC)와 임대 계약을 체결하고 두바이 현지 법인으로서 사업을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두 회사는 파트너십을 통해 그로바라의 ’우선 출시(first-to-market)’ 디지털 글로벌 거래 플랫폼을 DGC의 물리적 시장과 통합해 DGC의 구매자 및 판매자에게 최상의 속도, 안정성 및 성장 잠재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로바라는 도매 식품, 가정용 가구 및 패션 무역에 주력하는 DGC의 최첨단 쇼룸 생태계와 국제 B2B 온라인 시장을 활용해 생활 소비재(CPG) 브랜드들의 글로벌 유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그로바라의 디지털 플랫폼은 글로벌 도매 거래를 간소화·자동화해 구매자가 공급업체와 판매자를 찾고 관리하는 동시에 온라인으로 상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주문 처리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부 카마라(Abu Kamara) 그로바라 공동 설립자 겸 최고 경영자(CEO)는 ”무역의 미래는 인간의 손길이 닿는 디지털에 있다. 그로바라의 혁신적인 글로벌 시장은 DGC의 브랜드 및 구매자 커뮤니티를 온라인으로 이동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기술은 국제 무역을 견인할 추진체이며, DGC의 물리적인 최첨단 맞춤형 쇼룸 시장과 결합한다면 두바이는 최고의 ‘발사대(launching pad)’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DGC의 시설은 두바이 최대의 단독 도시 통합 개발 단지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두바이 사우스(Dubai South)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장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두바이 사우스는 항공·육상·해상을 연결하는 복합 운송 인프라와 주거 및 상업 지구 등 항공 및 물류 생태계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완공 예정인 DGC의 시설은 세계 최대 공항이 될 알 막툼 국제공항(Al Maktoum International Airport)과 중동에서 교통량이 가장 많은 항구인 제벨 알리항(Jebel Ali Port) 사이에 위치한다.

4시간 비행 거리 내 25억명, 8시간 비행 거리 내 50억명의 인구를 자랑하는 두바이는 거주·업무·여가 선용에 이상적인 곳으로, 전국에 투명하고 기업 친화적인 자유 구역 규정을 두고 있다. 두바이 사우스의 자유 구역(Dubai South Free Zone)은 독창성을 강조하고 비즈니스 편의를 제공하며 100% 외국인 소유권과 소득 및 개인 세금에 대한 면세 등 포괄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그로바라는 선별된 시장을 통해 더 나은 성과를 제공하면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 검색, 가격 책정 및 구매를 통해 구매자와 판매자를 찾는 신생 기업들을 위한 글로벌 디지털 도매 옵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판매자는 그로바라의 자동화한 수출·사업 문서 관리자의 도움을 받아 더 많은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해 매출과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유지니아 쉴리터(Eugenia Schlitter) 그로바라 영업 이사는 ”우리는 기술과 국내 전문성을 바탕으로 모든 지역의 구매자와 판매자가 중간 지점인 두바이에서 만나 성장에 필요한 모든 지원을 쉽게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DGC는 쇼룸, 부티크, 쇼룸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안전한 셀프 저장 시설과 함께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에 필요한 원스톱 숍을 지원하는 스마트 서비스 센터를 갖추고 있어 브랜드와 구매자가 통합된 물리적 공간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DGC는 또 고급스러운 강당, 혁신 허브, 기업가 센터를 갖추고 산업별 프로그램을 연중 기획하고 있다.

폴 부츠(Paul Boots) DGC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는 ”두바이의 DGC에 그로바라를 영입해 기쁘다”며 ”그로바라는 일 년 내내 이용할 수 있는 DGC의 물리적 쇼룸 생태계를 활용해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두바이는 신흥 시장에 접근하기 위한 관문이다. 그로바라와 DGC의 결합으로 많은 브랜드가 두바이를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구매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파트너십은 두바이를 국제 B2B 식품 무역의 기지로 구축하려는 DGC의 목표에 힘을 실어줄 것이다. 더불어 그로바라의 사업이 더욱 성장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그로바라(GROVARA) 개요

그로바라는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수천종의 CPG 제품을 수출 및 수입하기 위해 이용하는 ’우선 출시(first-to-market)’ 온라인 시장으로서 간편한 글로벌 도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필라델피아, 멕시코 및 두바이에 사업부를 두고 자동화 및 인텔리전스 기반 도구를 제공하는 간소화한 기술 기반 플랫폼을 통해 간편한 글로벌 수출 및 수입을 돕는다. 그로바라는 가시성, 검색 용이성 및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손쉬운 거래와 관리를 지원해 역동적인 글로벌 성장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는 간소화한 경로를 제공한다. 웹사이트(Grovara.com)에서 자세한 정보나 선별된 브랜드 생태계에 참여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190050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rovar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그로바라(Grovara)
알리시아 포티(Alyssia Portee)
마케팅 이사
press@grovara.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