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문화의 시작, 페타플렉스 NFT 전시 개최

르빠노, 일러스트레이션 희희 작가와 함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작품 공개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메타버스 생태계 구축

2022-05-23 14:00
  • 페타플렉스(Petaflex) 전시 행사 전경

    페타플렉스(Petaflex) 전시 행사 전경

  • 희희 작가가 페타플렉스와 협업한 작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희희 작가가 페타플렉스와 협업한 작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3일 -- NFT 전문 컨설팅 기업 메타데스크와 스테이즈, 로다컴퍼니가 22일 반려동물과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페타플렉스(Petaflex) 전시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페타플렉스는 반려동물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펫 커뮤니티, 아티스트, NFT 컬렉터, 플랫폼 등과 함께 메타버스 내 생태계를 만드는 NFT (Non 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 프로젝트이다. 전시 주요 행사 내용은 △페타플렉스 프로젝트 소개 △아티스트 및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작품 소개 △NFT의 미래와 비전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전시는 페타플렉스와 아티스트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평소 동물과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을 개성 있는 그림체와 대담한 컬러로 펼쳐온 두들링(Doodling) 작가 희희와 진행된 작품이 공개됐다. 또한 희희 작가와 명품 프리미엄 백팩 브랜드인 르빠노(Le Panneau)와 컬래버레이션 한정 제품 공개를 통해 예술과 브랜드가 결합해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과 진정한 의미를 담은 메시지를 담았다.

희희 작가는 이번 작품에 “반려동물의 행복과 즐거움, 반려동물을 위한 유토피아라는 의미를 담아 작업했다”며 “앞으로 페타플렉스와 지속적인 협업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페타플렉스는 향후 다양한 아티스트,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페타플렉스만의 메시지를 더하고, 반려동물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만큼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기업과의 협업은 물론 NFT 홀더를 위한 혜택을 강화함으로써 강력한 글로벌 커뮤니티를 이루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페타플렉스 총괄 디렉터 루시(Lucy)는 “페타플렉스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새로운 커뮤니티를 구축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며, 메타버스를 통해 페타플렉스 세계관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로다컴퍼니 개요

로다컴퍼니는 대중들에게 문화예술을 통해 삶을 즐겁게 하는 콘텐츠 전문 기획사로 2017년 1월 7일 설립돼 2021년 10월 1일 법인으로 전환됐다. 정부 기관, 지자체, 기업들과 축제, 콘퍼런스, 투어, 비즈니스 상담회, BTL, 스포츠 마케팅, 영상 제작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축적된 노하우와 지식을 기반으로 문화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페타플렉스 홈페이지: https://petaflex.net/

언론 연락처

로다컴퍼니
기획팀
이선화 실장
02-874-279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