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라 두바이, 원 자빌의 원앤온리 프라이빗 홈 및 레지던스 분양

출처: Ithra Dubai
2022-06-08 13:3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08일 -- 두바이투자공사(Investment Corporation of Dubai)가 전액 출자한 부동산 개발사 겸 자산 관리 기업 이트라 두바이(Ithra Dubai)가 원 자빌(One Za’abeel)의 원앤온리(One&Only) 프라이빗 홈 및 레지던스를 분양한다고 발표했다.

원 자빌은 두바이를 상징하는 공간에 자리 잡은 초고층 복합 타워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바이 사업 지구에 위치해 이미 여러 차례 상을 받은 원 자빌은 UAE를 대표하는 건축물이 될 것이 확실시되는 복합 개발 프로젝트다. 경이로운 캔틸레버(cantilever) 빌딩 공학 기술에 힘입어 기네스북에도 오를 전망이다.

원 자빌은 지상 100m 높이에서 2개 타워를 수직으로 연결하는 무게 1만3000톤의 ‘더 링크(The Link)’가 특징이다. 원 자빌은 더 링크의 유리 바닥을 통해 두바이를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 인피니티 풀, 유명 요리사들이 포진한 고급 식당, 매력적인 엔터테인먼트 공간 등을 관광객과 주민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초호화 브랜드 원앤온리가 관리하는 세계 첫 도시형 복합 리조트 원 자빌 타워는 원앤온리 프라이빗 홈 94개를 매물로 내놓는다. 세계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곳에 들어선 원앤온리 프라이빗 홈은 최고급 민간 주거 구역이다. 원앤온리가 추구하는 건축 양식, 디자인, 생활 양식 요소들을 반영한 원앤온리 프라이빗 홈은 세계 최정상급 리조트로서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원 자빌의 레지던스는 전략적 위치와 호화 시설이 돋보이는 264개 아파트로 구성된다. 심플렉스 및 듀플렉스 구조로 구성한 침실 1~4개 아파트와 침실 5개짜리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매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3개 층에서 소매, F&B, 레저 경험을 선사할 2만6000제곱피트 규모의 듀플렉스 사무 공간과 1만2000제곱피트 규모의 포디움도 임대할 수 있다.

원 자빌은 두바이 중심부라는 전략적 위치를 점하고 있다. 두바이 국제금융 지구에 이르는 관문으로 세이크 자예드 도로와 상업 지구의 교차로에 위치한다. 또 두바이 세계무역센터, 부르즈 할리파, 두바이 국제공항과 가깝다.

잇삼 갈라다리(Issam Galadari) 이트라 두바이 이사 겸 최고경영자는 “매혹적인 건축 양식과 입지, 뛰어난 서비스를 바탕으로 두바이의 야심을 반영한 원 자빌은 살고, 일하고, 여가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라고 소개했다.

원 자빌은 UAE 정부의 2050년 탄소중립(net-zero) 목표에 발맞춰 친환경 건축물 인증 제도의 최고 등급인 LEED 골드(Gold) 인증을 추진해 지속 가능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트라 두바이(Ithra Dubai) 개요

두바이투자공사가 전액 출자한 이트라 두바이는 두바이와 주요 해외 시장에서 부동산 프로젝트를 개발·관리하는 업체다. 다양성을 수용하고 행복한 커뮤니티를 조성하는 한편 많은 이들이 번영을 누릴 수 있는 디자인을 추구한다. 세계 정상급 소매, 상업, 주거, 레저 콘셉트를 접목한 야심 찬 규모의 복합 개발 프로젝트를 선보이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nezaabeel.com) 참조.

*출처: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7270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thraduba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이트라 두바이(Ithra Dubai)
야라 보우 하디르(Yara Bou Hadir)
pressenquiries@sabaconsultants.ae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