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모바일 쿠폰 서비스 도넛북, ‘쿠팝’으로 서비스명 변경

직관적인 브랜드 정체성 전달과 MZ 세대 고객 확대에 초점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22-06-02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모바일 쿠폰 전문 사이트 도넛북의 서비스명을 ‘쿠팝’으로 변경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명 변경을 통해 개인 및 기업 고객 통합 모바일 쿠폰 발송 서비스로서 직관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MZ 세대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새로운 서비스명 쿠팝은 서비스의 정체성인 ‘쿠폰’과 ‘팡 터지는’ 느낌을 연상시키는 ‘팝(POP)’의 합성어로, 다양한 개인 및 기업 고객들에 많은 혜택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쿠팝은 개인 및 기업 고객 대상 모바일 쿠폰 판매 및 발송 서비스로 다른 업체 대비 높은 적립률이 특징이다. 사업자 등록을 마친 모든 기업 고객에는 기본 10%부터 최대 15% 적립률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뿌리오 같은 문자, 이메일, 우편 등의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운영하는 다우기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쿠폰 대량 발송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믿을 수 있다.

한편 다우기술은 서비스명 변경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팝 오픈 후 2주간 이어지는 ‘쿠팝 오픈 기념 : 혜택 팝POP EVENT’는 쿠팝 신규 회원 가입자 및 쿠팝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쿠팝에서 첫 결제 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쿠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0P를 지급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쿠팝 홈페이지 및 쿠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정원식 이사는 “쿠팝 서비스명 변경을 통해 쿠팝이 개인 및 기업 고객 모두에 모바일 쿠폰을 매개체로 한 쉽고 편리한 마케팅 서비스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쿠팝이라는 새 이름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만족을 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맥락을 함께하며 꾸준히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처음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쿠팝 공식 홈페이지: http://www.coupop.co.kr
쿠팝 공식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with_coupop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모바일플랫폼사업팀
이경희
070-8707-15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