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연세유업, 식물성 음료 ‘플래너츠’ 론칭 기념 이벤트 페이지 오픈

소비자가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음료를 선택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와 이벤트 진행
이벤트 참여자에게 스마트워치,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2022-05-24 10:47
  •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식물성 음료 ‘플래너츠’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식물성 음료 ‘플래너츠’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4일 --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가볍고(Light), 맛있고(Tasty), 건강한(Healthy) 음료를 지향하는 식물성 음료 브랜드 플래너츠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연세유업이 이번에 오픈한 페이지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링 음료 ‘플래너츠’의 장점을 소개하는 동시에 △영상 △이벤트 △퀴즈 등 신규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의 눈과 즐거움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연세유업은 영상을 시청 후 풀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랜덤 취향 캡처 이벤트’를 통해 플래너츠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기 쉽게 소개한다. 연세유업은 퀴즈 이벤트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과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소비자의 평소 행동과 취향 등의 질문에 대해 답변하면 해당 선호에 맞춘 플래너츠 음료를 추천받을 수 있는 랜덤 취향 캡처 이벤트에서도 푸짐한 경품이 기다린다. 연세유업은 추천 제품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와 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세유업 담당자는 “식물성 음료 플래너츠의 장점을 알림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계기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 개발에 힘씀과 동시에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연세유업이 최근 론칭한 식물성 음료 브랜드 플래너츠는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유당불내증 등으로 소화불량을 겪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링 음료다.

현재까지 ‘플래너츠 7넛츠 오리지널 및 언스위트 2종’과 ‘플래너츠 완두콩 오리지널 및 초코맛 2종’이 출시됐으며 기존에 사용하던 플라스틱 빨대 대신 종이 빨대를 활용한 친환경적 요소로 소비자의 건강뿐만 아니라 지구의 미래에도 신경을 썼다. 연세유업은 앞으로도 다양한 식물성 재료를 활용해 라인업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yonseidairy.com

웹사이트: http://home.yonseidairy.com

언론 연락처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홍보대행
KPR
하홍일 AE
02-3406-286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