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의 이모빌리티 사업부, 업그레이드된 Breaktor® 회로 보호 기술 적용한 배터리 차단 장치 출시

뉴스 제공
Eaton Corp. 뉴욕증권거래소 ETN
2022-05-25 14:50
게일스버그, 미시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력 관리 기업 이튼(Eaton)은 이모빌리티(eMobility) 사업부가 전기차(EV)의 회로를 보호하면서 복잡성과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브레익터(Breaktor®)’ 회로 보호 기술을 적용한 배터리 차단 장치(BDU)를 출시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튼의 BDU에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을 더하면 전류 변환 및 재설정이 가능한 양방향 보호와 빠른 작동이 가능해져 최대 15개의 시스템 구성 요소의 필요성이 사라진다. 기존 시스템에는 파이로(pyro) 및 온도 퓨즈와 콘택터만 추가하면 된다.

케빈 칼자다(Kevin Calzada) 이튼 이모빌리티 사업부 글로벌 제품 전략 매니저는 ”제조업체가 EV의 전력 수준을 계속 높이면서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보호 솔루션을 보유하는 문제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BDU와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을 결합하면 차량과 탑승자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를 효율적인 소형 패키지로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BDU의 주요 기능은 충전 또는 주행 등 EV의 작동 모드에 따라 전지를 켜고 끄는 스위치 역할을 하는 것이다. 현재 표준 EV는 퓨즈 및 콘택터, 파이로 퓨즈 및 콘택터 또는 퓨즈, 파이로 퓨즈 및 콘택터 등 기존의 BDU 구성 3가지 가운데 하나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 모두가 단일 BDU에서 함께 사용된다. 해당 구성 모두 변환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하지만, 전체적인 시스템 복잡성, 서비스 용이성, 조정 문제 및 고전류 수준에서의 피로 민감성 등 저마다 단점을 갖고 있다.

이튼의 BDU와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을 결합하면 단일 장치 내 능동형 및 수동형 구동기 구성, 광범위한 오류 조건에서의 꺼짐 전환 기능, 기능적 안전성 개선, 고 에너지 오류 후 재설정 가능, 최대 4개의 고전압 전기 부품 교체 가능 등의 추가적인 기능과 이점으로 복잡성과 시스템 수준의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칼자다 매니저는 ”이튼의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의 자체 트리거 설계, 진단 전자 장치 및 미러 접점은 BDU의 기능적인 안전성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은 통합된 코일 드라이버, 이코노마이저 및 센싱/트리거링 회로를 통해 전지 관리 시스템 비용과 복잡성도 줄여준다"고 덧붙였다.

이튼의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은 또 DC 급속 충전 회로 보호와 변환에 사용하는 경우 최대 350kW의 DC 급속 충전이 가능해져 EV를 15분 이내에 충전할 수 있다. 이 기능은 최근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의 전력 용량을 높이기 위한 온도 관리 및 소재 개선에 따른 것이다.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은 능동형 또는 수동형 냉각 시스템을 활용하면 500A및 최대 750A의 전류를 연속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칼자다 매니저는 ”브레익터는 동급 최고의 전류 정격을 달성했으며 적절한 냉각 전략을 통해 정격을 더 높일 수 있다”며 ”이튼은 고객의 사양에 맞는 호환 가능한 냉각 시스템을 설계 및 개발할 수 있으며, 이를 BDU에 통합하면 까다로워지는 전력 요건에 대응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링크(https://eaton.works/3PAekxj)에서 이튼의 전지 배터리 차단 장치(BDU)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튼은 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으로 모든 사람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전념한다. 올바른 사업 진행, 지속 가능한 운영 및 고객의 전력 관리 지원이라는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기화 및 디지털화 산업의 세계적인 성장 추세를 발판으로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하고,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며, 이해 관계자뿐 아니라 사회 전체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11년에 설립된 이튼은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이후 한 세기를 지나고 있다. 2021년에 196억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17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aton.com) 또는 트위터와 링크트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240052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튼(Eaton)
토머스 넬렌바흐(Thomas Nellenbach)
휴대전화: (216) 333-2876
thomasjnellenbach@ea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