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에듀, 고깔모자송으로 배우는 ‘7살 첫 영어 알파벳 ABC’ 출간

뉴스 제공
이지스퍼블리싱
2022-05-27 09:00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에듀가 국민 알파벳송으로 배우는 알파벳 교재 ‘7살 첫 영어-알파벳 ABC’를 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7살 첫 영어-알파벳 ABC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알파벳송인 고깔모자송을 이용해 알파벳 이름과 모양을 익히도록 구성한 책이다. 이 책으로 공부하는 아이들은 유치원에서 노래로 듣던 내용을 책으로 접하니, 알파벳이 더 쉽고 친근하게 느껴질 것이다. 더욱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대문자송과 소문자송을 영상으로도 볼 수 있게 했다. 눈으로 알파벳 그림을 기억하고, 신나는 알파벳송을 온몸으로 따라 하다 보면 알파벳 이름과 모양을 쉽게 익힐 수 있다.

이 책의 영단어도 ‘앨범, 버스, 컵’처럼 일상생활에서 쓰는 외래어 위주로 선정해 학습 부담을 줄였다. 새로운 영단어를 학습하는 부담 없이 생활 속 외래어에서 알파벳 글자를 발견하기 때문에 알파벳 학습에 집중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책 속 부록으로 알파벳 카드 52장도 제공해 카드놀이로 알파벳을 즐겁게 복습할 수 있다.

이 책을 기획 편집한 정지연 팀장은 “초등학교 입학 전 어린이에게는 영어에 대한 흥미와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소리나 이미지를 활용해 영어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며 “7살 첫 영어-알파벳 ABC는 신나게 노래를 부르며 이미지와 연결해 알파벳 모양을 기억하고, 순서에 맞게 쓰고, 놀이로 복습하도록 설계했으니, 초등 입학 전 즐거운 영어 공부 기억을 만드는 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챠터 스쿨 교사인 Stephanie Yim 선생님은 “이미 미국의 많은 교사는 노래를 활용해 알파벳을 가르친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알파벳송을 들으면, 알파벳을 보다 즐겁게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책을 추천했다.

‘7살 첫 영어-알파벳 ABC’의 대문자송과 소문자송 영상은 유튜브 채널 ‘바빠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바빠 공부단 카페: https://cafe.naver.com/easyispub

웹사이트: http://www.easyspub.com

연락처

이지스퍼블리싱/이지스에듀
어학팀
정지연 팀장
02-325-1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