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경 작가, ‘2022 공예주간’ 맞아 북촌한옥청서 전시 ‘화 和: Find Your Place’ 참여

김미주·유하나·이은경 작가, ‘2022 공예주간’ 전시 ‘화(和): Find Your Place’ 참여

2022 공예주간 전시 ‘화(和): Find Your Place’, 5월 29일까지 전시

뉴스 제공
FeelGLASS
2022-05-27 09:16
서울--(뉴스와이어)--FeelGLASS는 이은경 작가가 5월 24일부터 5월 29일까지 서울특별시 종로구 가회동 북촌한옥청에서 열리는 전시 ‘화(和): Find Your Place’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울특별시가 운영하는 공공한옥인 북촌한옥청은 한옥 우수성을 홍보하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한옥 보전 및 진흥을 위해 개방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22 공예주간’ 프로그램의 하나로 열리게 됐다.

한옥과 공예 작품이 서로 조화를 이루는 분위기 속에서, 각자 저마다의 공간을 찾아보자는 설정으로 기획된 이번 전시에는 김미주, 유하나, 이은경 등 3명의 작가가 참여한다.

도예와 유리 공예 작업을 하는 세 명의 작가는 각자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작업해온 60여 점의 공예품을 공개한다.

제주 지역에서 활동 중인 도예가 김미주는 직접 귤을 재배하며 얻은 아이디어를 반영한 테이블웨어를, 가마를 이용한 유리캐스팅 기법의 작업을 하는 유하나 작가는 차 문화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한 유리 차 도구를, 이은경 작가는 유리블로잉 기법의 화병 시리즈를 전시한다.

전시 ‘화(和): Find Your Place’는 2022 공예주간 마지막 날인 5월 29일까지 운영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FeelGLASS 개요

‘Feel! GLASS’는 Glass Artist 이은경의 Art Studio다.

웹사이트: http://www.feel.glass

연락처

FeelGLASS
이은경
010-7701-037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FeelGLASS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