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스타 현빈, 마담투소 패밀리 합류로 아시아 팬들의 기대에 화답

2022-05-27 14:07
싱가포르--(뉴스와이어)--한류 스타 현빈이 마담투소(Madame Tussauds) 패밀리에 합류하며, 아시아 지역 팬들의 오랜 바람에 부응한다.

마담투소 홍콩(Madame Tussauds Hong Kong)은 한류 스타 현빈이 세계적인 밀랍인형 박물관 마담투소(Madame Tussauds) 패밀리로 합류한다고 27일 밝혔다.

마담투소(Madame Tussauds) 전문가들은 현빈의 밀랍인형 제작을 위해 직접 한국을 방문, 신체 사이즈 측정에만 3시간 이상을 소요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현빈의 밀랍인형은 현재 순조롭게 제작 과정을 거치는 중으로, 머지않은 시점에 아시아의 마담투소(Madame Tussauds)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어떤 도시에서 처음 선보일지는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현빈은 “수백 년의 역사를 보유한 마담투소(Madame Tussauds)에서 초청받은 것은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많은 시간을 들인 밀랍인형 제작 과정은 색다른 경험이었으며, 애써주신 제작팀에게 감사드린다”며 “제 밀랍인형이 아시아의 팬들 앞에 서게 되는 날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빈의 밀랍인형은 그의 높은 인기를 대변하듯, 싱가포르와 홍콩, 방콕 중 1곳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타 국가의 마담투소(Madame Tussauds)로 이동해 그의 밀랍인형을 기대하는 많은 아시아 팬을 만날 계획이다. 현빈의 마담투소(Madame Tussauds) 밀랍인형 공개 일정은 추후 다시 공개할 예정이다.

마담투소(Madame Tussauds) 개요

마담투소(Madame Tussauds)는 최고의 셀럽들을 만나볼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밀랍인형 테마파크로, 최고의 명성을 보유한 밀랍인형 박물관이다. 현재 전 세계에는 23개의 마담투소(Madame Tussauds) 박물관이 있다. 각 도시의 마담투소(Madame Tussauds) 박물관은 특별하며, 도시 특성과 방문자 인구 통계에 맞게 선보이며, 현지인과 국제적 인물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해당 국가의 시민들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200년 동안 축적된 기술과 전문 기술과 인물들에 대한 치열하고 근면한 연구 결과로, 마담투소(Madame Tussauds)의 전문 조각가들이 밀랍인형을 완성하기까지 최소 3개월 이상이 소요된다. 비용은 약 2억7000만원 이상 소요된다. 대부분의 현대 인물들의 밀랍인형은 셀럽들과의 직접 만남을 거쳐 치수 측정 후에 제작된다.

마담투소 홍콩 트위터: https://twitter.com/tussaudshk
마담투소 방콕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dametussaudsbangkok_of...
마담투소 홍콩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dameTussaudsBangkok

웹사이트: http://www.madametussauds.com

연락처

마담투소(Madame Tussauds) 홍보대행
멀린 엔터테인먼트(Merlin Entertainments)
Regional Marketing Manager/싱가포르
Ivanka Wong
이메일 보내기

Director of Sales and Marketing/방콕
Sakolpat Plookjitrsom (Ump)
+66 93 3536423
이메일 보내기

Merlin Midway Asia (excl. China)/싱가포르
Sales and Marketing Director
Mei Chion Lim
+65 8799 4914
이메일 보내기

마담투소 홍콩(Madame Tussauds Hong Kong)
Bo Bo Yu
852 2849 218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Madame Tussauds Hong K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