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마이크로컨트롤러 없이 풀 LED 헤드램프 구동하는 듀얼 채널 DC-DC 컨트롤러 출시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22-05-30 11:41
서울--(뉴스와이어)--LED 조명은 도로에서의 안전을 높이고 유연한 스타일링 등 새로운 디자인 트렌드를 가능하게 해 자동차에서 그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듀얼 채널, 독립형 DC-DC 컨트롤러 TLD6098-2ES를 출시해 LITIX™ 전력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 컨트롤러는 별도의 마이크로컨트롤러 없이 풀 LED 헤드램프를 효율적으로 구동할 수 있는 최초의 제품이다. 또한 △상향등(HB) △하향등(LB) △주간 주행등(DRL) △방향 지시등(TURN)의 4가지 표준 LED 전방 램프 기능을 구동할 수 있다. 그 밖에 LITIX 전력 제품은 자동차 외부 LED 조명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위한 전압 공급원으로 사용될 수 있다.

다중 토폴로지 컨트롤러인 TLD6098-2ES는 부스트, 벅, SEPIC 및 플라이백 토폴로지를 지원한다. 내장된 PMOS 게이트 드라이브는 LED 밝기를 디밍하고 적절한 시스템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하이사이드 부하 차단을 지원한다. 또한 통합된 확장 스펙트럼 변조기는 EMC 성능을 향상해 고객 측의 시스템 검증을 쉽게 한다.

TLD6098-2ES의 각 채널은 아날로그 및 PWM 디밍을 모두 제공하므로 정밀한 LED 밝기 제어할 수 있으며, 4.5V~60V의 넓은 입력 전압 범위로 24V 배터리 시스템 애플리케이션도 지원할 수 있다.

◇공급

LED Driver 관련 LITIX™ 전력 제품은 지금 주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피니언 개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 그리고 친환경을 추구하는 세계 반도체 솔루션 시장의 선두 주자이다. 인피니언의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이다. 2021년 회계연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280명의 직원과 함께 111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 (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

TLD6098-2ES: https://bit.ly/3wX76fg
LED 전방 램프 : https://bit.ly/3N2rAJf
LITIX™ Power 정보: http://www.infineon.com/litix-power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