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글라스락, 김치담그기 세트 출시

샘표 새미네부엌, 글라스락과 컬래버한 ‘김치담그기 세트’ 선보여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2종에 새미네부엌 7가지 김치 양념 담아 특별 구성

새롭게 선보인 열무김치 양념, 물김치 양념 등으로 계절에 맞는 별미 김치 쉽게 담글 수 있어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22-06-02 10:07
서울--(뉴스와이어)--우리 맛 연구 중심 샘표가 생활유리 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과 컬래버한 ‘새미네부엌X글라스락 김치담그기 세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새미네부엌X글라스락 김치담그기 세트는 누구나 쉽고 맛있게 김치를 담글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 7종 8세트(겉절이·깍두기·부추 파김치·보쌈김치·오이소박이·열무김치·물김치 2개) △새미네부엌 레시피북 △글라스락 핸디 퓨어 2.7L △이지 믹싱볼2L로 구성돼 있다.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은 다진 마늘·젓갈·풀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는 제품이다. 채소를 절일 필요 없이 고춧가루와 섞어 버무리기만 하면 김치가 완성된다. 새미네부엌 열무김치 양념과 물김치 양념으로 열무김치와 물김치를 만들어 글라스락 핸디 퓨어에 보관하면 열무 비빔밥이나 동치미국수 같은 여름 별미를 즐길 수 있어 든든하다. 글라스락 이지 믹싱볼은 제철 오이를 먹기 좋게 썰어 새미네부엌 오이소박이 양념에 버무리기에 안성맞춤이다.

새미네부엌X글라스락 김치담그기 세트는 6월 2일부터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150세트 한정 판매된다. 글라스락 공식몰과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동시에 판매가 진행된다.

새미네부엌 마케팅 담당자는 “김치 담글 때의 어려운 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즐거운 김치 혁명을 이끄는 새미네부엌과 김치의 신선함을 그대로 살려주는 글라스락이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며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더 즐겁게 요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도를 계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한혜원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