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라이트박스 데이터 통합해 캐나다 콘텐츠의 지오코딩 강화

ArcGIS 이용자, 새로운 주소 정보를 더 정밀하게 확인할 수 있어

뉴스 제공
Esri
2022-06-03 15:20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여러 형태의 지리 정보를 파악해 지도로 만든 후 분석하려면 지명을 X·Y 좌표로 추출해야 한다. 주소와 지명을 완전한 상태로 보유하고 있는 여러 분야의 이용자들은 해당 정보를 실행할 수 있는 인텔리전스로 변환하고 싶어한다. 위치 정보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에스리(Esri)는 이런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부동산 데이터 분석 기업인 라이트박스(LightBox)와 파트너십을 맺고 라이트박스 데이터를 통합한 첨단 지오코딩(geocoding, 좌표화) 솔루션을 캐나다에 공급하기로 했다.

에스리는 ArcGIS 온라인(ArcGIS Online) 및 ArcGIS 플랫폼(ArcGIS Platform) 이용자에게 지오코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트박스의 지원에 힘입어 주소, 하위 주소, 부동산 주소 등과 관련된 위치를 더 정밀하게 지오코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서비스형 공간 정보 플랫폼인 ArcGIS 플랫폼은 개발사가 선호하는 웹 프레임워크와 API를 통해 위치 서비스를 직접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rcGIS 이용자들은 5월 31일 출시한 ArcGIS 월드 지오코딩 서비스(ArcGIS World Geocoding Service)와 이번 파트너십에 힘입어 더 정밀한 지오코딩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에스리는 ArcGIS 프로(ArcGIS Pro), ArcGIS 엔터프라이즈(ArcGIS Enterprise), ArcGIS 월드 지오코더(ArcGIS World Geocoder), ArcGIS 스트리트맵 프리미엄(ArcGIS StreetMap Premium)등을 통해서도 첨단 지오코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라이트박스 위치인텔리전스 사업부 총괄인 AJ 덩클라우(AJ Dunklau)는 “DMTI 스페이셜(DMTI Spatial)이 전신인 라이트박스는 업계 최고의 고정밀 지오코딩용 주소·하위주소 지정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에스리 이용자들은 라이트박스가 20년에 걸쳐 개발한 캐나다 위치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강력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에 힘입어 정확한 지오코딩 데이터를 입수하는 한편 라이트박스가 제공하는 방대한 캐나다 데이터 솔루션을 살펴보는 혜택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ArcGIS 월드 지오코딩 서비스는 전 세계 인구의 90% 이상을 다루며 거리 규모의 지오코딩을 150여 개국에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미국 안팎의 사용자 경험을 더욱 개선하기 위한 에스리의 노력을 대변한다.

로버트 옌센(Robert Jensen) 에스리 지오코딩 제품 매니저는 “이용자들에게 캐나다 최고의 주소 정보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주소에 대한 뛰어난 커버리지, 통용성, 정확도를 자랑하는 에스리의 지오코딩 솔루션에 힘입어 공간적으로 정밀한 주소가 있어야 하는 이용자들이 효과적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라이트박스 데이터와 ArcGIS의 통합은 강력한 지오코딩 경험을 제공하는 에스리의 역량에 대한 이용자들의 신뢰감을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go.esri.com/geocoding-service)에서 에스리의 ArcGIS 월드 지오코딩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라이트박스(LightBox) 개요

라이트박스는 세계를 선도하는 부동산 정보·기술 플랫폼이다. 탁월한 운영력과 혁신 열정으로 부동산 투자 및 위치 분석에 대한 투명성, 효율성, 통찰력, 예측력을 제고한다. 라이트박스는 완전한 부동산 데이터와 강력한 워크플로 솔루션이 필요한 민관 기관, 중개사, 개발사, 투자사, 대출사, 보험사, 기술 공급사, 환경 컨설턴트, 평가 전문가들을 고객으로 확보했으며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lightboxre.com) 참조.

에스리(Esri) 개요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와 위치 정보, 매핑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Esri)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십분 활용해 운영 및 사업 실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드랜즈에 설립된 에스리의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35만여 개 기업과 미주, 아시아 태평양, 유럽, 아프리카, 중동의 20만 개 이상 기관에 구축됐다. 에스리는 포천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단체 및 대학을 포함해 6개 대륙 100여 개 국가에 파트너 및 현지 배급 업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리 공간 정보 기술에 대한 선구적 노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 사물 인터넷(IoT), 첨단 분석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설계하고 있다. 웹사이트(esri.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22 Esri. 자료의 저작권은 Esri에 있다. 에스리, 에스리 지구 로고, ArcGIS,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esri.com은 에스리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구역에서 소유하고 있는 상표, 서비스표 또는 등록 상표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기타 회사명 및 제품명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권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020057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Esri)
조 앤 프루치니에프스키(Jo Ann Pruchniewski)
PR 담당
휴대전화: 301-693-2643
jpruchniewski@esri.com